이번 소미일도 그렇고 예리도 무표정으로 막 까였다고 그랬을때 어린애들 아니냐 막 그랬는데 지금이야 시간지나서 그렇지 더 어렸을때 데뷔한 애들 수두룩함... 저긴 본인들 직장이니까 잘 행동했음 좋겠다는 생각뿐 인성논란 까지는 아닌거같구
| 이 글은 10년 전 (2016/4/29) 게시물이에요 |
|
이번 소미일도 그렇고 예리도 무표정으로 막 까였다고 그랬을때 어린애들 아니냐 막 그랬는데 지금이야 시간지나서 그렇지 더 어렸을때 데뷔한 애들 수두룩함... 저긴 본인들 직장이니까 잘 행동했음 좋겠다는 생각뿐 인성논란 까지는 아닌거같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