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809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10년 전 (2016/5/03) 게시물이에요
빅뱅이 입음 

 

빅뱅이 입으면 유행이 됨 

 

인터넷쇼핑몰이 가품을 만듦 

 

http://god-mad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25&cate_no=25&display_group=1&cafe_mkt=naver_ks&mkt_in=Y&ghost_mall_id=naver&ref=naver_open&NaPm=ct%3Dinq9y71c%7Cci%3D9d351378b59146d3dd9b899ebefe2a3d9fb6a41b%7Ctr%3Dsls%7Csn%3D299083%7Chk%3D57a75661f5d6faed052870e2ea5fb30816341092 

 

여러군데 협찬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방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요 사이트가 잘못했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 정품이고 다른그룹 모조품인거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색 긴팔은 컬렉션에 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색 긴팔은 콜렉션에 없는 가품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왜 우리 애 사진있는 거야 정말ㅠㅠㅠㅠ아 저거 한 번 들어갔다 나오니까 인티광고에도 저기 뜨네 진짜 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우리애는 정품인데요 레플리카던 가품이건 왜 저사진을 걸어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애도 힘들게 구한걸..쇼핑몰이...제정신이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품 만들어도 되는겨 저긴?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마도 레플리카로 만들어서 파는 거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플리카 : 어떠한 제품을 모방하여 디자인이 같게 제작한 제품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플리카는 그럼 표절? 아닌거예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레플리카 자체가 모방 제품이에요. 따지고 보자면 표절 맞죠. 근데 레플리카 제품이 저 쇼핑몰만 그런 게 아니고 다른 쇼핑몰, 다른 옷가게에서 많이 나오고 해서 일일이 저작권, 뭐 그런 걸 따지는 추세는 아니에요. 실제로 일반 보세 옷가게만 가도 샤넬 레플리카, 발망 레플리카 이런 것도 많고요. 남자 레플리카 쇼핑몰도 아예 따로 있으니까요.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애가 왜 있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용이사진이왜저기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ㅋㅋㅋㅋ이게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
12:10 l 조회 1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1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
12:10 l 조회 6
오센터 웃긴다
12:10 l 조회 5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
12:10 l 조회 2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19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1
12:09 l 조회 12
몬스타엑스 기현, 7월 7일 솔로 컴백…4년만의 귀환
12:09 l 조회 5
의무교육 받아서 더 똑똑하거나 개념있거나 상식적이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3
12:08 l 조회 17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27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2
12:07 l 조회 28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2
12:07 l 조회 46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4
12:06 l 조회 33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1
12:06 l 조회 15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2
12:06 l 조회 31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7
12:06 l 조회 37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40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38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4
12:05 l 조회 105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4
12:04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