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에 게시된 글이에요
스케쥴이 바쁘실텐데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질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데뷔초, 지민군을 많이 밀어내는 모습을 보인 이유?

A. 음, 사실 데뷔초에는 제 마음이 뭔지 잘 몰랐던것 같아요. 혼란스럽기도 했고, 같은 멤버형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애취급하는것 같아서 질색했던것 같아요. Q.그렇다면 관계성이 확 바뀐 이유는?

A.좋아한다는걸 인정한건 아이니쥬때 쯤이였나, 사실 그전부터 였던것같아요. 그후에 제가 먼저 고백했어요. 저는 숨기는거 잘못하거든요. 그리고 지민이형이 절 좋아한다는 확신도 있었고. Q.고백받았을때 지민군의 반응은?

A.엄청 놀라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있길래 싫음 말고. 그랬더니 갑자기 울어서 엄청 당황했었어요. 왜 우냐고 물어봤더니 너무 좋아서.(웃음) 아 너무 귀엽죠 Q.팔불출 기질이 느껴지시는데 혹시 다툰적은?

A.아, 이거 말해도 되나? 저희도 자주 다투죠 여느 커플처럼. 형은 제가 질투가 너무 심하대요. 자기가 아무한테나 끼부리는건 생각도 안하고. Q.뒤에 인터뷰할 지민군에게 한마디하자면?

A.형, 내가 정말 진짜 많이 사랑해요. 내가 더 많이 표현해주고 아껴줄께요 아 오글거려, 기자님 이거 빼주세요 (웃음) 다음편엔 지민이ver.로 돌아오겠습니다

인스티즈앱
이번 컴백에 추팔컨셉(?) 없었으면 좋겠는 거 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