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0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그걸 언급만 안 할 뿐

끼가 없는게 죄도 아니고... 노력만 하면 다 좋다

다른 말인데 팬들은 끼있는거 다 안다지만 그건 덕깍지도 어느정도 낀 거라고 생각...

대표 사진
익인1
노력만하면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끼가 있어보여서 팬된건 어떡하죠...?... 심지어 저기에 대표적으로 끼없는 아이돌에 언급된 아이돌팬인데 당황스러울따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생각의 차이 아닐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깍지 끼여보여서! 라고 해서 한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라고 했다 그래서... 물론 아닌 팬들도 있기야 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속상해서그래..그럴수도있지....이해는 할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거의 그룹마다 하나씩 보이는데..... 끼가 없는 느낌으로 어색한걸 매력으로 느낄수도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이해고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쓰니 말처럼 끼가없다고 느끼는 아이돌들 많은데 굳이 나쁘다는게 아니란 뜻?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끼가 없는게 나쁜게 아니지 중요한 건 실력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라이즈투표해주신분들 보은갑니당!🧡🔥
16:31 l 조회 1 l 추천 1
헐 뉴진스 혜인이 월드컵 보러갔나봐
16:31 l 조회 1
라이즈 투표 너무 감사합니다🧡
16:31 l 조회 1 l 추천 4
32강까진 가야 다른 국가 경기 볼 수 있을 듯
16:31 l 조회 1
엔하이픈 늦덕인데 데뷔팬된거같아
16:31 l 조회 1
음원 점수가 진짜 쎄구나
16:31 l 조회 1
라이즈에 투표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16:31 l 조회 1 l 추천 1
온갖 팬덤이 해외팬vs국내팬 국내선예매로 싸우는 트윗 넘어옴
16:30 l 조회 1
객관적으로 봐도 예능 못하는 멤 왜 자꾸 예능에 내보내지
16:30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16:30 l 조회 1 l 추천 4
엔시티 잘알익들 궁금한거 있는데
16:30 l 조회 1
하투하 샵 어딘가요
16:30 l 조회 29
음중 일위 아이오아이네
16:30 l 조회 2
OnAir 아이오아이 1위2
16:30 l 조회 49
이진이 말 트이니까 진짜 빨리 는다
16:30 l 조회 4
앨리즈 라이즈 투표🧡🏎
16:29 l 조회 9 l 추천 4
스포츠 인맥 이런거 보면..ㄹㅇ 개답답함1
16:29 l 조회 10
원래 에이매치 국룰이 비싼선수 굴리는 거 아니냐고
16:29 l 조회 7
성공한 사람들중엔 자기 주관
16:29 l 조회 2
pc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는 법 아는 익
16:2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