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03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보면 가끔 아이유 대사 칠 때 

연기 어색한 부분 있다고 생각했는데 

우는 연기 할 때는 그런 생각 한 번도 안해봤어 

의도치 않게 아이유 드라마 다 시청했는데 

최고다 이순신 프로듀사 둘 다 

우는 연기할 때는 감탄했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론 눈물 없다는게 반전. 연예인하면서 운적 정말 손에 꼽힐정도로 드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한번도 어색하다고 느낀 적 없는데 우는 연기 제일 잘하는 거 공감(쓰니 의견도 존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소에 잘 안 우는 애가 연기할땐 찌통유발 겁나 잘 우니까 신기할 따름...엉엉 징니 짱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우는 연기 진짜 잘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중계 중단도 그 촬영중단 아니였던것처럼 사실무근이길..
21:29 l 조회 2
지금 데뷔임박인 차기 어디어디 있어??
21:28 l 조회 6
유준이 집에서도 물 마시고 캬~ 한다는 거 너무 ㄱㅇㅇ....
21:28 l 조회 7
요즘 이리오랑 사귀고싶어…..
21:28 l 조회 7
ㄷㄹ 국내선예매 ㅈㄱ인들 반응 궁금하다
21:28 l 조회 28
근데 국내 선예매 요새 너도나도 하는거 신기하지 않아??
21:28 l 조회 17
알디원 막내즈 뭐해1
21:27 l 조회 27
318 g열 210 k열 어디나 나을까
21:27 l 조회 6
ㄱㄱㅇ가 복귀를 하던지 탈퇴를 하던지 타팬 입장에선 별 상관 없지만4
21:27 l 조회 48
영훈 인스타💙 1
21:26 l 조회 16
예?? 원빈이 ㅇㅂ야…1
21:26 l 조회 104
제베원 좋아6
21:25 l 조회 41 l 추천 5
오늘 머ㅓ 티켓팅 있었음?4
21:24 l 조회 63
나만 아이돌들 공허한 눈빛 안쓰럽냐 8
21:24 l 조회 55
'다른 남자 말고 너' 라이브 수지 편집본2
21:24 l 조회 19
허씬롱 약간 딸바보5
21:24 l 조회 47
코르티스 다음 컨셉 궁금하다5
21:24 l 조회 20
근데 이번에 국내선예매 첨 하는 돌 많은거야?7
21:24 l 조회 65
이번주 올공에서 공연해?2
21:23 l 조회 21
난 내 구역이 메인인줄 알앗는데 아니구나
21: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