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19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내 가족중에 자폐아가 있다면 저게 무슨 상황인지 몰라도 웃으면서 자폐아들이네~혹은 자폐아들이래~ 라고 한다면 진짜 기분나쁘고 짜증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네 와 ~래는 다르지않아..? ~네는 그 말을한게 뭐 확실히 잘못된거지만 ~래는 비웃은거 아닌 이상 비하발언은 아닌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하발언을 인용하면서 웃은거부터 잘못된거라 생각... 굳이 그런 발언을 인용해야 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인용이라고해야하나..? 인용은 그거를 써먹어야 인용이니야? 막 자폐아들이래ㅋㅋㅋㅋㅋㅋ 이런거면 좀 오해를 부를 수 있을거같은데 그냥 자폐아들이래..ㅎㅎ 이런분위기였으면 판단 못할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 나는 그래도 자폐아를 비하하는 말을 굳이 써야 했나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내 말은 자폐아들이래면은 비하가 아니라는 소리였어! 고럼 즐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냥 그런말 쓰는 순간 정색나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
19:54 l 조회 1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2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3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7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5
19:52 l 조회 2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16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
19:52 l 조회 28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
19:52 l 조회 5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7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9
아시안컵 호텔 탁구사건도 영상 풀리면 좋겠음2
19:51 l 조회 18
일산 엠카 오전사녹 딜레이 심해?
19:51 l 조회 5
낼 입국이 아니라 30일 입국 아니야?2
19:51 l 조회 25
조규성 옌스 조합 너무 좋은데 이거 더 못본다고…2
19:50 l 조회 37
2018-19 챔스 8강 맨시티전 손흥민을 아는 익?6
19:50 l 조회 29
올공갔는데 아직도 저러고 계시는구나6
19:49 l 조회 74
원이 서예실력 볼래?1
19:49 l 조회 85
뉴텔라 느끼자
19:49 l 조회 48
젬버지 혼자 라면 끓여먹는거봐ㅜㅜㅜㅜㅜㅜ
19:4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