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19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보아 보고 영감받아서 중학교 올라갈때부터 댄스학원 다녔다고 그러더니 왜 계속 말이 다른거야 

 

유아는 팀 내에서 미미와 같이 댄스라인이기도 하잖아요. 춤은 어떻게 배우게 됐어요?  

유아: 고등학교 2학년 때 예체능에 관심이 생겨서 배우게 됐어요. 처음에는 약간 중성적인 춤을 먼저 배웠는데 이상하게 여성적인 스타일로 바뀌었어요. 춤도 사람의 성격에 따라 변하나 봐요. 저도 원래는 힘 빡 주는 그런 춤을 췄는데 몸 선을 강조하는 춤으로 저도 모르게 바뀌더라고요. 그리고 오빠가 안무가이기도 하고요. 방송 댄스는 아니고 얼반 힙합 계열의 안무를 짜면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안무가인데 파워풀하고 탄력이 좋아요. 오빠가 하는 학원이 외국에서 유명한 학원이어서 영상 조회수가 저보다 많아요. 영상이 올라오면 하루 만에 4만, 조금 지나면 10만 이렇게 오르더라고요. 댓글도 외국 분들이 많이 달아주고. 오빠 조회수가 저보다 높아서 충격받았어요. 더 분발하겠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글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예전부터 배운 건 맞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격적으로 배운 거 말하는 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빠 학원 원밀리언 거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학교땐 그냥 동네댄스학원다닌거고 고등학교땐 정식으로 배운간가....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듯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별 문제 없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 있다고 안했는데? 궁금해서 그런거지 계속 말이 다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찍은 시작한듯 오빠가 본인이 유아가 자신보다 빨리 배우기 시작했다고 언급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2:21 l 조회 7
걍 너무 슬프다
2:21 l 조회 51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
2:20 l 조회 87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2
2:20 l 조회 57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21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12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20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2:20 l 조회 32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1
2:20 l 조회 23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35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3
2:19 l 조회 29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28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4
2:19 l 조회 242
표정으로 궁예하면 안되지만
2:19 l 조회 49
솔직히 저런취급 받을거면 챌린지 안하는게 나아
2:19 l 조회 23
그래서 새벽에 몰래 귀국한다는거??
2:18 l 조회 23
저런 태도는 팬들한테만 둘러싸여서 자기객관화 안될때 저런게 나옴
2:18 l 조회 35
챌린지로 누가 뭐 얼마나 보고 얼마나 따진다고1
2:18 l 조회 91
내본진도 상대적 약자포지션?이라 챌린지 뜰때마다 떨림3
2:17 l 조회 95
저멤 한번 ㅂㅌ이랑 챌린지좀 시켜봐라1
2:17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