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 소속사 관리고 이미지고 뭐고 막 놀고 하고픈대로 함
비투비 영상 자막 : 그래... 네들이 하고픈 거 다 해...
팬들 : 그래 창섭아... 네가 하고 싶은 거 다 해... 네가 재밌다면 난 좋아...
| 이 글은 9년 전 (2016/9/16) 게시물이에요 |
|
비투비 : 소속사 관리고 이미지고 뭐고 막 놀고 하고픈대로 함 비투비 영상 자막 : 그래... 네들이 하고픈 거 다 해... 팬들 : 그래 창섭아... 네가 하고 싶은 거 다 해... 네가 재밌다면 난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