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8901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9년 전 (2016/10/09) 게시물이에요
에이핑크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대표님도 열심히 해주세요ㅎㅎ 이런거
대표 사진
익인1
진영아 우리 좀 신경써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 제왚? 누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갓칠영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왜 맴찢이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갓세븐 영재 컬투쇼에서 상품으로 JYP와 야자타임 시간 받았을때 한거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퉤영재 사이다dddd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얼마나 신경을 안 써 줬으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택연 새해인사? 그거하면서 제왑 물갈이해야한다 그랬떤거 생각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bbbbbbbbbbbbbbb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택연님 ㅠㅠㅠㅠ 멋있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피엠 많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갑자기 뜬금없이 (티저 영상 찍으러 갔는데) 여자가 나오는데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 이재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석이 형한테 직접 말을 하면 그나마 일처리가 되더라고. - 이재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러분 와이지는 지금 티오가 없습니다. - 이승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와이지는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트윗 캡쳐해놓은게 어딨더라.. 에이요 큐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sm 스몰 마인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원이 없네? 홍보를 안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영아 우리좀 신경써줘...곡좀 써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많음 울애들 팩트폭격,,,비스트임 본진 ㅎ 예로는 큐브에 직원이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스트 짱좋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에핑대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멜론 라디오에서 정은지가 한 말ㅋㅋㅋㅋ 듣고 스프라이트로 샤워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캬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멋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영아 우리한테 잘좀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걸 너무 많아서 생각도 안 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많은거 같은데 생각안남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꼉이 권이 ㅋㅋㅋㅋㅋ 일앙한다고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겈ㅋㅋㅋㅋㅋㅋㅋ믕지 ㄹㅇ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조권도 라스해서 떡고한테 그만 나오라고 하지않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김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 고소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수만 아저씨 너무 고맙고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수만 선생님 어디 계세요?ㅋㅋㅋㅋㅋ 보고싶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속사를 고소할 생각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탑이 와이지한테 한거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김성규 회사를 고소할 생각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ㅎㅓㅅ소리보다 침묵이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타쉽의 이사가 되어서 컴백을하게 할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이요 큐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장님이 곡을 제일 많이 갖고 계세요. 근데 사실 다 들어보셨는지도 모르겠어여 ^^ -이승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옷 잘 입으면 a코디고 못 입으면 b 코디예요 -이승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성규 회사를 옮겨야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회사의 미스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피니트가 대박적이짘ㅋㅋㅋㅋㅋ 특히 김성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에이요 큐브? 찾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2년전인가 3년전인가 라디오에서 회사 홍보 너무했다고 하다가 매니저가 안절부절 못한다니까 할 말은 해야죠~ 큐브에 직원이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비스트 ㅋㅋㅋㅋㅋ 라디오에서도 홍보안해준다고 뭐라했었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실 회사에서 저희를 상업적으로 이용한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직원이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회사를 옮겨야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회사를 고소할 생각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비스트 팩트폭격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도 참다참다가 거의 2014년부터? 매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피니트 옷이 맨날 재탕이냐?고 하니까 코디가 일을 안해서요 이러고
성규 3일동안 못자고 일하니까 회사를 고소할생각이라규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회사를 고소할 생각이에요
회사를 옮겨야죠
코디가 게으른거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리고 이번 활동에서 코디님이 열일을 하셨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회사를 고소할 생각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코디가 게으르죠 였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회사가 마음만 먹으면 스케줄 잡는거 어려운거ㅜ아니거든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금 한 3일동안 잠을 못잤거든요 회사를 고소할 생각이에요
회사를 옮겨야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큐브에 직원이 없네? 팩트폭격기 비스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회사가 홍보를 안해줬어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우의 수 9가지나 되는거
10:11 l 조회 2
파라과이 호주 후반까지 보고 선수들 짐싸던가할듯
10:10 l 조회 8
정보/소식 일본 vs 스웨덴 무승부 홍명보호 또 날벼락... 32강 가능성도 희박
10:10 l 조회 10
국대가 월드컵처럼 큰 경기에서 의욕 없어보이면 화나?1
10:10 l 조회 14
일본 카타르에서도 죽음의 조였음1
10:10 l 조회 12
OnAir 별로 일본 긁는 글도 못 쓰겠음
10:10 l 조회 11
OnAir 현재 파라과이 호주 무 정배 호주 완전 역배 파라과이 근소 정배1
10:10 l 조회 6
경우의 수 3개 남을때까지 이러고 있으면 진짜 웃기겠다
10:09 l 조회 4
근데 여기는 일본을 왜이렇게 싫어하는거야?8
10:09 l 조회 38
선수들만 생각하면 가는게 맞는데
10:09 l 조회 5
연봉이 20억인 홍명보도 일을 저따위로 하는데 연봉 4천따리인 나도 회사에서 실수 좀 할 수 있는거지1
10:09 l 조회 16
트위터 디엠 복호화된 메세지 표시뜨고 사진 첨부 칸이 없어
10:09 l 조회 3
아 ㅋㅋ 조 발표났을 때 일본 보고 와 개망했네 우린 올라간다 이랬는데
10:09 l 조회 20
아침샤워파라는 말이 신기함 나갔다 들어와서 안씻는게 얘기주제가 되는나란 한국이 유일할듯7
10:08 l 조회 26
걍 아무리 생각해봐도 명보가 남아공한테서 돈 먹다 생각밖에 안들어1
10:08 l 조회 10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준중형급에서 중형급으로 바뀜1
10:08 l 조회 49
분명 조별리그 조 발표 보고 다들 산책축구해도 32강은 간단 분위기였는데
10:08 l 조회 12
푸룬주스 딥워터 마시고나면 원래 속 울렁거리니2
10:08 l 조회 11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너무 중요한 경기임 비기기만해도 둘이 올라가기때문에7
10:08 l 조회 65
일본은 그래도 차악이네1
10:0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