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5월에 여러 팬덤 연합해서 

실트 아얘 올린 건 사과도 못 받았으면서 

 

팬커뮤라고 해서 타돌들 욕 한 거는 

욕 많이 먹네... 

물론 욕한 자체는 잘못인데 

방탄팬도 받은 거 많지 않나 싶음... 

 

심지어 트위터는 팬인증 떠나서 

실트 총공까지 갈 정도면 소수 아니라는 거 아님...? 

본진 프사 닉 달고 당당하게 그러던데 

단순히 인증 받은 곳이라고해서 

저걸로 방탄팬 전체가 욕 먹으니까 불쌍하다... 

 

 

물론 까인 아이돌들도 불쌍함! 

누가 더 불쌍하다가 아니라 

저 방닷에 연관 없는 방탄팬들은 

솔직히 내 기준 불쌍한디...ㅇㅇ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12 16:31: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진작에 저글에화내는가지 저걸로일반환ㄴ 진작에 1두안하고잇엇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12 16:31: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덕질 1n년덩안 팬덤 다 연합해서 실트 올린 거 처음인디... 내가 불쌍하다는대 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팬덤 저 비슷한일 있었ㄴ느데 욕 엄청나게 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12 16:31: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걔네 불쌍하다 적음...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12 16:31: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그 가수의 소수팬들모여서 실트된거지^^ 팬덤이 꽤많았을텐데
저기서 까인 가수팬들 소수 모이면 실트금방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휴............난 모르겠다 이제....그냥.....왜 이렇게까지 된 건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글애 갑자기...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그 애들 안 불쌍하대...? 연관 없는 퍈들이 불쌍할 수도 있잖아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그 가수들 말고 누구 불쌍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트가 뭐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뭔지 알 것 같다 말 안해주ㅜ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되게 많아서...음 난 기억나는건 표절소년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진짜........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왜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엗소도 불쌍함... 난 관련 없는 방탄팬은 불쌍하다고 느끼는 거임 그게 왜 여기서 말 나오지... 방탄팬이 한 거야 그거?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 애국가 군대가 방탄 커뮤라고? ㅍㄷ아 방탄 커뮤라는 개 무슨 말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논란 아냐! 아 그런 언급이 있어ㅛ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알아줘서 고마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다 불쌍해 치인 아이덜들도 다 불쌍햄!!! 난 연관 엊ㅅ는 방탄팬들도 불쌍하다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번문에 아이덜도 불쌍하다고 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안한데 ㅂㅌ팬도 실트 총공 있었어 화력부족으로 안올라간것뿐 사진도 봤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나가던 탄소인데 오히려 그 사람들 욕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쨌든 그거 한 팬들도 꽤있었다는거야 쓰니한테 알려주는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이번일이랑 관련없는 팬들은 불쌍함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12 16:31: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보먄서 느낀 건데 뭐가 논점... 난 애초에 불쌍하다지 새로운 문제 제기한 거 아니잖슴 그래서 본문에도 아이돌들도 불쌍하다고 쓴 거고4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쿠플인데 좌석표는 인터파크같이 생겻다
20:33 l 조회 1
헐 올해 국제도서전 역대급으로 반응 안좋네..
20:33 l 조회 1
오잉 트레저 컴백한거 트레저 유닛이었어??
20:33 l 조회 2
빅뱅콘 연예인 많이 오면 개빡칠듯1
20:32 l 조회 16
빅뱅콘 VVIP존 스탠딩석 안방석이네2
20:31 l 조회 66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2
20:31 l 조회 23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
20:31 l 조회 11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
20:31 l 조회 3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20:31 l 조회 17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6
20:30 l 조회 49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2
20:30 l 조회 50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4
20:29 l 조회 60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8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6
20:29 l 조회 55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
20:29 l 조회 33 l 추천 1
ㅂㅂ콘 일예 노린다
20:29 l 조회 27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1
20:29 l 조회 68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20:29 l 조회 5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3
20:29 l 조회 26
위시 팬들아 질문좀 3
20:2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