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사과하고 끝내려는 느낌 간혹 들어서 난 더 기분상한다ㅠ 

사과말고 잘못원인인 헙홈 사과문요청 했음좋겠어 

그리고 피드백 바라는거아니고 사과문이여야한다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아냐진짜미안해서그래...ㅠㅜㅠㅠ탄절부절이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아무말도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하고 있어!사과하고 끝내는게 아니라 조금이라도 화풀라구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인티 방탄팬들 사과 받고 싶은 맘 없음 갠적으로 연대책임 싫어하는 사람 이여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미안해서 사과한 사람 단정짓지 않아줬음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진심으로 미안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나도 그게좋을거같아!! 솔직히 여기있는 탄들 잘못도 아닌데 사과하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끄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사과 말고는 할 말도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드백요청은 하고 있는데 일단 여기에서는 할 수 있는게 사과밖에 없어서 사과하는건데.....사과하고 끝내려는거 같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짜피 안끝날 거 알아....내가 봐도 심각한 문제인데...그래도 그게 우리맘이 아닌 건 알아줬음 좋겠는데 뭐라고 더 얘기해봐야 화만 더 돋구는 거 같으니까 사과라도 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진심으로 미안해서 사과하려는 팬들도 있지만 마음편해지려고 하려는 덧글들도 느껴져서 더 마상일때있어ㅠ 가만히 있던 내가수 머리채가 잡혔는데 좋은쪽으로만 보일 일 당연히 없는거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를게 없구나 악기 다루는거 빼고
21:30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예쁜 반팔티 뭐잇어??
21:29 l 조회 1
재민이 김치찜 겁나 맛있어 보임
21:29 l 조회 1
앤시티드림 막내의 삶 …
21:28 l 조회 11
요즘 여돌들이 진짜 많이 말라진거구나
21:28 l 조회 13
빅뱅 선예 글로벌도 매진1
21:28 l 조회 13
투바투 미술 자컨 계속 넘어오네ㅋㅋㅋㅋㅋㅋ
21:28 l 조회 11
다들 종소세 들어옴??3
21:27 l 조회 22
엔위시 노래 다다다ost네
21:27 l 조회 9
소희가 강아지보고하는말=또프가소희보고하는말1
21:27 l 조회 24
원빈 진심 개잘생겼다3
21:27 l 조회 24
순수 샵 잘하냐 1
21:27 l 조회 6
수동공격으로 앓는글 못쓰게 하는거 정당한 행위야??9
21:27 l 조회 41
내일 아침도 월드컵 축하공연함??
21:26 l 조회 19
헐 내일 정한 전역함??
21:26 l 조회 21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8
21:25 l 조회 37
하 나도 콘서트 끝나고 밤 새야될거같은데 어디에있지2
21:25 l 조회 17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트 줘?
21:25 l 조회 5
병크멤 요즘 너무 조용해서 더 무섭다… 약간 아예 말이없어 컨텐츠에서4
21:25 l 조회 61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21:2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