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허브홈이라고 퍼지면서 홍보 됐었고 저기서 공구, 총공, 고소고발 관련 일 하고 있어서 홈마가 허브홈 아니고 허브홈을 지향하는 팬페이지라고 말 했어도 충분히 허브홈 역할 하고 있는 곳이야 그래서 나같이 가입 안한 팬들도 많지만, 팬인증 받고 어느 정도 팬들이 가입한 곳 맞고.. 허브홈이든 아니든, 그 크기가 크든 작든 어느 한 가수의 팬페이지에서 저런 일이 일어났다는 건 논란되는 게 맞고 욕 먹어야 되는 게 맞는거야 나는 탄소인데 허브홈, 유출 이런 일에 초점이 잡혀지는 듯해서 속상해서 글 남긴다 타팬들이 보기에 허브홈인 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 이 상황에서 팬덤 욕 먹는 거 당연히 이해되고, 받아들이고 있어 피드백 기다리는 일밖에 없는 것 같아. 미안해 .. ㅠㅠ

인스티즈앱
아내의 더러운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