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방닷 가입도 안 하고 그냥 인티에서 덕질해서 저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음.... 솔직히 탄으로서 너무 창피하고 상처 받았을 타팬분들 생각하면 굉장히 죄송하다 ㅠㅠㅠ 난 일단 관리자분께 문의를 드려 볼 생각이야 ㅠㅠ 진짜 모든 아이돌 가수들이랑 팬들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난 방닷 가입도 안 하고 그냥 인티에서 덕질해서 저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음.... 솔직히 탄으로서 너무 창피하고 상처 받았을 타팬분들 생각하면 굉장히 죄송하다 ㅠㅠㅠ 난 일단 관리자분께 문의를 드려 볼 생각이야 ㅠㅠ 진짜 모든 아이돌 가수들이랑 팬들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