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8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왜저런것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중소의 기적은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G도 빅뱅 뜨기 전까지 중소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의 기적 이라는 단어 자체가 비스트 대상받고 나서 나온말이라서
그땐 이미 빅뱅 대형이였고
물론 빅뱅이 대단한거 알아!! 근데 다만 중소의 기적은 저 셋에 별명비슷한거 라서 말한꺼 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데 중소의 기적이 아닌건 아니잖아...? 아닌가 저것도 무슨 별명처럼 쓰는거야? 그런게 아니라 중소에서 일으킨 기적이라는 뜻이면 빅뱅 맞는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댓 수정했는데 봐주랏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와이지 빅뱅뜨기전 보고 깜짝놀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 이지 ㅋㅋㅋㅋ 언제부터 와이지가 대형이었냠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대소리 듣고하면 3대 수준에 맞는 뭔가 했으면 좋겠어 진심 예를들면 머리를 쓴다거나 머리를 쓴다거나 머리를 쓴다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그리고 플랜을 짜고 지킨다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빅뱅은 그냥 기적 아예 회사를 만들었지 중소의기적은 빅뱅이 와이지를 삼대로 끌여올려서 삼대소속사가 가요계 잡고 있을때 비스트가 대상받으면서 나온말이 중소의기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게 있는데 그럼 1세대 삼대는 없애고 2세대부터 다시 시작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그건 나한테 너무 어려운 지...질문이구나(안절부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ㅋㅋㅋㅋㅋ그냥 내가 알던 삼대가 존재한 상태로 빅뱅도 뜬거라서 읭스러워ㅛ거든ㅋㅋㅋㅋ!! 잘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그러면 쓰니가 글케 생각할 수 있겠다 나는 2세대때초반까지는 연예계를 잘 몰랐어서....ㅋㅋㅋㅋㅋ너쓰니두 잘잣!!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
14:07 l 조회 1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8
저그룹 항상 ㅇㅇ팬이 그랬네 하면서 몰리잖아2
14:06 l 조회 35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4
14:06 l 조회 6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4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63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4:05 l 조회 14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9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3
14:05 l 조회 25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2
14:05 l 조회 37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7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9
14:05 l 조회 93
오늘 날씨어때??3
14:05 l 조회 9
애~쓴다 용진아 ㅋㅋ1
14:05 l 조회 35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7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1
14:04 l 조회 23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1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5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5
14:04 l 조회 62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