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9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1. 타 커뮤인데 왜 끌어와?

2. 익예에도 저런 거 많잖아?

3. 저게 뭐 어때서...

4. 저거 왜 끌어와 팬이라면서

5. 소수야


...??

이런 반응 때문에 더 마상임


1. 그럼 트위터는 왜 끌고 와...


2. 익예는 당장 팬들인지 아닌지 모르는데 저 커뮤는 팬 말고는 잘 모르지 않아? 타팬이 알고 분탕질 칠 수 있어?

그리고 설령 그렇다고 해서 익예도 그런데 뭐 어때 이런 반응은 상당히 당황스럽다

둘 다 안 해야하는거지 익예 하고 저 커뮤 하는 게 뭐 어때서 이런 반응이라니

그럼 다른 커뮤, 익예에서도 똑같이 까면 음~ 모든 커뮤 특성~ 이러고 넘어갈 거 아니잖아


3. 우리 애들 욕 먹었는데요...


4. 잘 못 된 걸 알고 끌어온 거지 않을까...

그 글을 쓴 사람이 문제지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끌어온 사람이 이상하다는 건 뭐야


5. 우리 그룹도 소수지만 소수 아니라고 욕 먹었습니다



아니 그냥 상당히 속상해

우리는 늘 가만히 있는데 먼저 치기 당하거나

아니면 너와 나 우리는 다름!! 쟤들은 소수지만 너희들은 아니잖아! 이런 반응도 마상이고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ㅠㅠㅠ공가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해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뭐 어때서 라는 반응도 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거 이해 안 가ㅠㅠㅠㅠ 속상한 거 다 이해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안해 속상한 거 이해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게 뭐 어때서는 아니었고 정말 잘못했지만 우리가 사과할필요는 없다고 한 탄인데 이 반응도 마상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상이면 앞으로 안 그러려고! 난 쟤네랑 인티 탄소들이 상관 없다고 생각해서 그랬거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 않았다면 사과할 필요는 없지만 어투에 따라서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르겠어 ;ㅅ;
우리 때는 우리가 하지 않고 어그르르를로가 했어도 사과해!!!! 이 소리 들어서
아 그냥 모르겠어 속상해 ㅠㅠㅠ 흐뷰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우리말고도 다른 팬들이 우리 쳐도 그 사람들하고 팬덤 가수는 별개라고 생각해서 여기 팬들한테 사과하지 말라는 입장이라! 너네 속상한건 이해해 나도 에리들 연대책임 많이 봤거든 암튼 나도 미안해8ㅁ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거ㅠㅠㅠㅇㅈㅠ진짜 너무 화나고 속상해...입장 바꿔서 생각해보면 지금 이 상황에서 눈 안돌아갈 팬들이 어디있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예 소수인가? 인증까지받았대매
+ 초기에는 가입조건? 암튼 그게 유해서 ㅇㄱ.ㄹ들이 많이 들어갔다 그래서 그런거다 지금은 다 삭제되었다 그러는데.. 그러기엔 동조댓글이 너무많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속상해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
14:06 l 조회 26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1
14:06 l 조회 20
아니 근데 왜 더 좋은 노래는 일본에서 하냐...
14:06 l 조회 8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4
14:05 l 조회 24
진짜 개귀엽다 ㅜ
14:05 l 조회 8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1
14:05 l 조회 56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3
14:04 l 조회 23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15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13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3
14:03 l 조회 39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15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1
14:02 l 조회 18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43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1
14:02 l 조회 17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75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10
14:00 l 조회 190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4
14:00 l 조회 149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4
14:00 l 조회 107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58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