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엑소 성한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엑소도 허브홈 생기냐는 말 분명히 있었음 지금와서 허브홈 지향하는 곳이다 허브홈 아니다 가입 안 한 팬들도 많다 이건 너무 모순적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무슨 상관이야...?(소금소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문제의 원인이 허브홈이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진짜 백번 이해 안 가는 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오바야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의총공할 때 방닷 헙홈이라고 여기 비롯한 타커뮤에서 자꾸 얘기 나와서 거기에서 헙홈이라는 언급 자제하라고 말 나왔던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거기에서 여기 욕하는 사람도 많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며칠 전까지만 해도 엑소도 허브홈 생기냐고 말 많이 나왔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브홈 왜 따라하냐 그래서 허브홈 있는 쥴 알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 왜 따라하냐고 욕먹었던거 생각나네 난 당연 허브홈있는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난 욕먹어서 기억나는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우리 허브홈만드는거따라해??!?! 이게 얼마전 일인데 그냥 놀랍다... 까먹은건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스토리에 애기들 누구야?
20:58 l 조회 5
지금 아이돌들 우결 찍으면 난리남?
20:58 l 조회 2
초록글보니까 정국 정병들 장난아니구나
20:58 l 조회 2
얘들아 나 양도 처음 해보는데1
20:57 l 조회 17
박성훈(yes 엔하이픈) 왕자님이 너무 좋으시다1
20:56 l 조회 8
내돌 여름청량으로 컴백했는데 들어봐줘1
20:56 l 조회 13
전화로 신점 보는거 그거도 잘봐?
20:56 l 조회 7
인스파 207구역 괜찮아?2
20:56 l 조회 22
예매율 이런 게 뜨는구나
20:56 l 조회 29
월드컵 중계 중단 되면 나야 좋음
20:56 l 조회 26
금데 국내선예매라도 업자잇지않나?1
20:55 l 조회 38
내본 요새 바쁘긴한가부다1
20:55 l 조회 26
국내선예매인데 못잡은 사람 있어?1
20:55 l 조회 55
편의점에서 제일 신 젤리 추천해줄사람 ㅠㅠ1
20:55 l 조회 6
마크 옆에 누구야...?3
20:55 l 조회 80
발송준비만 하지 말고 내 앨범 보내줘라
20:55 l 조회 5
용병으로 첫2 막1층 괜찮겠지...........?1
20:54 l 조회 29
오늘 놀 로딩 나만 길었나
20:54 l 조회 10
보핍은 토이스토리1~2에서는 성격이 여성스럽고 조신했는데
20:54 l 조회 10
국내선예매가 좋긴 좋구나
20:5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