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정말로 내가 너희들의 상처 다 없애주고 싶은데 나는 그럴 능력도 없어 그저 나도 한 아이돌의 팬이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그런 팬일 뿐이야... 상처받고 기분 나빴으면 미안해 미안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미안해 정말로 내가 너희들의 상처 다 없애주고 싶은데 나는 그럴 능력도 없어 그저 나도 한 아이돌의 팬이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그런 팬일 뿐이야... 상처받고 기분 나빴으면 미안해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