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가 뭔 죄라고... 싸잡힌 아이돌들이 안 불쌍하다는 것도 아니잖아 방탄도 불쌍하다는 거지 이상한 팬들 때문에 방탄이 치기 당했잖아 그리고 팬커뮤 떠나서 팬싸움에 방탄은 총공격 당하지 않았음? 표절이나 뭐나 사실도 아닌 것들로 팬 자존심 싸움에 아얘 머리채 잡혔잖슴 아얘 실트로 올리고 가관도 아니였구만; 난 아직도 그 부분 사과 1도 없는 거 완전 불쌍한데 이번에 방탄팬들 잘못 있는 거 앎 근데 그거 때문에 성적부터 시작해서 음악이나 뭐나 다 치기 당하고 5월일 끌올도 봤는데 당연히 불쌍하지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