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4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7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놀래랔ㅋㅋㅋㅋㅋㅋㅋㅋ
피 땀 눈물 2위길래 오~ 하고 내려봤더니
다들 안 자나?? 물론 나도 안 자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방탄 대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기차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쪌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다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로밑밑에불둥이도잇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둥이가 불타오르네지? 진짜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 차트 확인 하고 싶고... 오늘도 일찍 자긴 글렀구요... 쥬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힘내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듣고 있어 이 노래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고마워!!! 라이는 지민이 솔로곡이야! 들어줘서 진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노래가 좋아서 듣는 거지 고마워 할 필요가 있나? 몇 개는 안 들어본 거 있는데 다 들어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아 정말 고마워 진짜루ㅠㅠㅠ 좋게 들어줘서 고마워❤ 얘들 노래 칭찬이 젤 뿌듯하더라구 히히 좋은 곡 많으니까 잘 들어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9에게
헐 뭐... 듣자마자 목소리가..헐..헐... 목소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헉 슈가 솔로곡이다! 노래 좋지 히히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헐...헐...!!!! 짱 좋아 헐...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 나 지금 넘 뿌듯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닠ㅋㅋㅋㅋㅋㅋㅋ이 분들은 목소리가 다 좋으시네 허허 지금 그거 듣고 있어 Awake 이 곡은 누가 부르셨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진! 방탄 맏형이야 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 핑크머리!!!!!! 이 분 반듯반듯하게 생기셨어ㅠㅠㅠㅠㅠ 잘생기셨어 근데 이분 웃기신 분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어 다 맞는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잘생긴 사진 더 없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앗 뿌려주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19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21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22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23에게
흑 내가 올리면서도 또 반하구 있ㅅ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24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25에게
어깨 넓기루 유명해 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할 이 사진 짱 잘생겼어 저금 좀 풀고 와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ㅇㄴ ㅋㅋㅋㅋㅋㅋ 어서 주워가^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27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28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힉 엄청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인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자 이렇게 쓰니는 방탄 독방에 들어오게 되고 탄소가 됩니다...(주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31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되는 거야? 단체 사진도 줘봐!! 얼굴 좀 익혀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정국-진-뷔-슈가-랩몬-지민-제이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친절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비주얼 가리기 힘들겠다ㅋㅋㅋㅋㅋ 다 잘생겼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글쓴이에게
인정... 방탄 비주얼 담당 7명이야 ! ^ㅁ^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37에게
나 이 짤에 치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우리 지민이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3에게
와우... 근데 너네 대단해 1위네??? 축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글쓴이에게
나 솔직히 오늘 신곡 많이 나와서 기대 안 했는데 뿌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쭉쭉 1위했음 좋겠다ㅠㅁㅠ 쓰니가 들어줘서 구래 지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에게
내가 더 뿌듯하다❤ 근데 진짜 노래가 다 좋네 reflection 이거 좋다 조용한 곳에서 혼자 듣기 좋을 거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쓴이에게
그거 랩몬 ! 남준이 솔로곡이야!! 노래 다 좋아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솔로곡 정리해주자면

Begin - 정국
Lie - 지민
Stigma - 뷔
First Love - 슈가
Reflection - 랩몬
MAMA - 제이홉
Awake - 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로스트는 보컬라인 곡 (정국 지민 뷔 진)
싸이퍼는 래퍼라인 곡 (슈가 랩몬 제이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뭐야 너무 친절한 거 아니야?? 감동 받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쓴이에게
우리애들이 좋다는데! 우래들 노래가 좋다는데! 제가 뭔들 못하겠습니까...8ㅁ8 얘들한테 도움만 된다면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4에게
이 노래들 다 안 들어봤으면 큰일 날뻔했네!!! 다 너익 덕분에 좋은 노래 알게더ㅣ서 내가 더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글쓴이에게
아 진짜 말두 예쁘게 해준다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익 덕에 나 힐링 다 하는 것 같아 우래들 앞으로도 예뻐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9에게
내 덕에 힐링한다니!! 난 노래 듣고 힐링하고 있다 근데 탄소들 왜 이렇게 친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글쓴이에게
우리 탄들 방탄 노래 좋다해주면 신나서 반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들 노래칭찬 제일 좋아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에게
이번 노래들 다 좋은 걸?? 노래에 각자 이야기 담겨있는 거 같아서 좋아 탄소들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글쓴이에게
히히 쓰니드 탄소를 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가면 잘해줄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글쓴이에게
난 잘해줄 수 있다^ㅁ^...❤ 우선 나는 자러가겠ㄷ다....8ㅁ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3에게
어휴! 얼른 자러가렴 피곤하겠네 잘 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글쓴이에게
웅웅 고마워쏘❤ 쓰니두 잘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헐 잠만... 어깨... 되게 훈훈한 대학생 같이 생겼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에게
우와.. 쓰니야... 나 지나가는 탄손데... 너 탄소되면 되게 행복할것같아... 뭔가.. 귀엽고...되게.. 매력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에게
힣❤ 사랑스럽다니!!!! 그런 말 하면 부끄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글쓴이에게
되게... 리액션도 쩔고... 사랑스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6에게
지금 대화중인 탄인데 넘 행복해 같이 탄소로 끌어들이자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0에게
근데 막상 탄되면 막 쟈가워지는 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61에게
ㅋㅋㅋㅋㅋㅋ나는 탄일때도 아니었을 때도 똑같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3에게
ㅋㅋㅋㅋㅋㅋ좋아좋아 따뜻한 탄소 드러와아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나 탄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글쓴이에게
응... 탄소 해죠.... 우리방 재미있는 거 많아 놀러오다보면 정들거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8에게
가봐야하나ㅋㅋㅋㅋㅋㅋ 근데 탄소들 다 너네같이 귀엽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글쓴이에게
응? *^ㅁ^* 원래 우리는 차가운게 트레이드 마큰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1에게
엥 차갑다고?? 어디가?? 완전 순둥순둥한뎈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글쓴이에게
아냐 원래 차가워......... 원래 차가운게 탄소다!!! 헤헤 혹시 MISS RIGHT은 들어봤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4에게
어디가 차가운지 모르겠다ㅋㅋㅋㅋ지금 들어 볼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글쓴이에게
헐 머야.ㅎ.ㅎㅎㅎㅎㅎ아이 착해 왜냐면 거기 가사에 그게 나오거든 너는 내게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에게
오 노래 엄청 달달해 근데 너는 내게 최고 하는 분 누구셔? 목소리 짱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글쓴이에게
음....누구지??? 번갈아가면서 할걸...? ㅠㅁㅠ 난 태형이가 하는게 좋더라! 아마 다 한번씩은 하는 것 같아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8에게
1절 싸비 처음!!!! 목소리... 죽을 거 같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글쓴이에게
헐 대박 태형이야!!!!우리 잘맞는다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3에게
오!!! 그래?? 근데 목소리 진짜 좋은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1에게
난 따뜻한 여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랑해익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근데 노래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지민님 솔로곡 맞지...? 맞나? 맞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췄어!!!!!! 나 그 노래도 좋아해 lost!!!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ㅠㅠㅠㅠㅠㅠㅠ로스트명곡이제ㅜㅠㅠㅠㅠㅠㅠㅠㅠ뭘안당쓰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나 그 노래도 좋아했어 save me! save me랑 비슷한 노래 같아서 듣자마자 꽂혔어 진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우웅ㅇ마자!!! 세입미좋아하는사람 거의lost도좋아하더랗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lost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근데 Awake 엄청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 노래들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난너익이좋아 하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lost 나온다~~~~ 나도 너익이 좋아! lost 진짜... 목소리들이 다 좋아서ㅠㅠㅠㅠㅠㅠ 근데 가사가 되게 좋은 거 같아 특히 그 부분 길을 잃는단 건 그 길을 찾는 방법 멋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애들가사 ㄹㅇ잘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lost 가사는 누가 쓴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남준이!!랩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우와 랩몬이 쓴 거야? 진짜 가사 예쁘게 잘 쓴다 방탄 수록곡 가사들 다 예쁜 거 같아 어떤 건 시 같은 느낌도 들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쓴이에게
시같은건랩몬이주로고 약간 삶에관한건 슈가!! 제이홉은여러가지다쓴다 난 홉이가사두죠앟ㅎㅎㅎ 둘셋이나마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에게
둘셋 그 노래 좋더라 뭔가 찡해 마마 들어봐야겠다 근데 너네 1위야!!!! 대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글쓴이에게
봐써잉ㅠㅠㅠㅠㅠㅠㅠ너익본진오디니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7에게
나??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사람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글이엿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래들노래많이들어죠서고맙다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에게
좋은 노래는 많이 듣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reflection 그 부분 좋다 저기 한강을 보는 친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에게
너익이 애들노래제대로알아줘서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난 작사 작곡하는 아이돌들이 좋아 특히 수록곡 보면 노래에 자기들이 담고 싶어 하는 얘기들이 다 보여서 이번 노래들도 다 자기들이 하고 싶은 얘기하는 거 같아 보인다 좀 마음이 찡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글쓴이에게
딱 우래들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너무좋다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에게
이번 앨범 뭔가 각자 이야기를 나한테 해주는 느낌이다 막 나 앞에 앉혀두고 자기 힘들었던 얘기랑 행복했던 얘기랑 그런 거 해준 거 같아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글쓴이에게
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현력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그렇게까진생각못햇는데 듣고보니그러타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2에게
그리고 둘 셋은 내 손 꼭 붙잡고 얘기 하는 거 같네 이번 앨범 진짜 장난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글쓴이에게
이번앨범졍말 인털루드마저좋다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6에게
맞아 인털루드 시작부터 희망차서 좋아 나한테 날 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날아야 될 거 같아 이야이야이야이~ 이거 좋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글쓴이에게
지짜 인털루드 숨겨진명곡 많이안떠서아숩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에게
좀 만 더 길었으면 좋겠어ㅠㅠㅠㅠ 아쉬워 더 듣고 싶은데 다들 인트로나 인털루드는 잘 안 듣는 경향이 있어서 그래 진짜 좋은데 다들 모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글쓴이에게
마쟈ㅠㅠㅠㅠㅠㅠㅠㅠ리팩꼭나와서 풀버전같은고나왓으면 조켓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2에게
오오 풀버전 나왔으면 좋겠다 근데 정국님 목소리가... 막 간질간질 거리네 공기반 소리반 같다ㅋㅋㅋㅋㅋㅋㅋ왠지 모르게 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글쓴이에게
ㅇ옹ㅇ 방탄보컬들 목소리가 쪼큼 야하단소리많이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근데 나 인기글에 왜 올라와있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칙칙폭폭까지.... 진짜대단해다들
자면서도 돌리고있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신기방기! 다들 대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GIF
첨부 사진지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GIF
첨부 사진슈가!!!!!! (윗댓을 보고 영업을 시잗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GIF
첨부 사진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GIF
첨부 사진정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이지?? 저거 내가 하면 1초만에 떨어질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그렇슴니다 이번 안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GIF
첨부 사진짤을 더 주고 싶은데 폰 용량이 20메가도 없어서 다 지웧단 말이야ㅠㅁㅠ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뭐야 귀여워... 단체 사진이랑 다르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GIF
첨부 사진지민닛 대박이져 진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잠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ㅜ야 내가 뭘 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온도차이 대박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2에게
온도 차이가 너무 심한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저 짤에 나무 치였어...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크으 대박이져 첫 번째 저거 영상은 쇼트필름이구 두 번째는 뮤비다여 둘 다 보는 거도 추천해ㄷ......쿨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있다가 뮤비를 보겠습니다!!! 근데 너네 1위야!!! 대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나두 놀라따 지챠!!!! 기분 쥬아ㅠㅁㅠ
그리구 이거두 귀엽지,,, 옆은 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손가락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쪼꼬매ㅋㅋㅋㅋㅋㅋ매력이 장난 아니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쓴이에게
짐니 무용 했어서 춤도 대박이야 히히 진짜 매력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3에게
무용도??? 그럼 춤선 끝장나겠다ㄷㄷㄷ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부산예거 현대무용 수석입학!!! 나중에 한 번 춤 영상 찾아보는 거도 나쁘지 않을 거 같ㅇ아....ㅎㅎ히히히ㅣ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7에게
수석입학?? 진짜 대단하다 수석입학이라니 그럼 무용하는 영상도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제대로 무용하는 영상은 없을 걸ㅜㅁ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에게
아쉽네 나중에 무용 딱 해줬으면 좋겠다 오늘 춤 영상을 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왘ㅋ 대박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디서 갑자기 왔니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첨부 사진삐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분도 지민님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끄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노래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지나가던 탄손데 쓰니 왕귀여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어디서 나타난 건진 모르지만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공명 중학생 때까지 놀러나가면 꼭 도영 데리고 다녔대
12:44 l 조회 5
아 아 미쓰라 이거 개개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 l 조회 5
근데 제왚 여돌들이 남팬을 잘 모으는듯1
12:44 l 조회 12
인스타
12:44 l 조회 8
익들은 세계관 있는 돌 좋아해?3
12:44 l 조회 13
정보/소식 '남편들' 공명, '핑계고'서 밝힌 도영 차 선물…"동생이 '잘했다'고 하더라” [인터뷰③]
12:44 l 조회 7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12:43 l 조회 9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1
12:43 l 조회 87
지금플 뭔데1
12:42 l 조회 30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10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28 l 추천 1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49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1
12:41 l 조회 33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2
12:41 l 조회 29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2:41 l 조회 32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3
12:41 l 조회 38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4
12:40 l 조회 54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4
12:39 l 조회 92
억빠가 나쁜거야?23
12:39 l 조회 90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2
12:38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