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5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발음 좋다가 외국인 멤버들 안좋은 발음 나오면 확 집중떨어지고 더 거슬리게 들릴까봐 

한국인 멤버들까지 발음 뭉개도록 디렉팅하는건지 

아니면 블필 취향이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치얼업때까지는 몇몇구절, 단어 정도만 다른 가사로 알아들었는데 

티티는 첫번째 나연정연파트랑 후렴구부분 제외하고는 무슨말인지 아예 못알아듣겠어... 

다음 곡부터는 제발 외국인 멤버들 발음을 교정시켜줬으면... 

닝겐적으로 가사는 알아들어야 하는거 아니냐ㅠㅠㅠㅠㅠ 

한국인멤버들 발음 나쁜편도 아니고 외국인멤버들은 자기파트만 계속 연습하면 발음 좋게 들릴 수 있을텐데... 

왜 그렇게 디렉팅하는지 난 잘 이해가 안간다ㅜ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가사안보면모르겠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하나도 안 들려ㅠㅠㅠ제왑이 좀 더 신경써줬음 좋겠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파딱들은 고소 안무섭나 요즘 여연 인플들한테 개나댐
23:40 l 조회 1
#아놀자 해시 보는데 너무 슬프다... ㅠㅠ
23:40 l 조회 1
나도 미국에서 11년살았는데 몰랐는데
23:39 l 조회 8
일앨나왔을때 음원성적괜찮은지 보려면 어떤걸 봐야해
23:39 l 조회 2
이분 좀 고양이상 느낌 아니니?
23:39 l 조회 5
향수 광고 좋다
23:39 l 조회 8
서원 제발 소윤으로 틀어라
23:39 l 조회 8
OnAir 근데 내가 국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우열 마지막에 유경이랑 말한게2
23:39 l 조회 25
지디네 우디 여친 왤케 이쁨…1
23:38 l 조회 37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3
23:38 l 조회 12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23:38 l 조회 44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23:38 l 조회 7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
23:37 l 조회 40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8
23:37 l 조회 84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7
23:36 l 조회 52
김민재랑 이강인 묶는 건 축알못임?4
23:36 l 조회 43
그 펫샵으로 빼박이라 까던거 ㅌㅇㅌ에서도 그랫어..?8
23:36 l 조회 72
애들아 잠안올때 이거 들어봐 바로 골아떨어짐 ㅋㅋㅋㅋㅋ4
23:36 l 조회 21
같은엠벼덕메 답답 1
23:36 l 조회 16
국내선예매 우리판 해외팬들도 발작버튼이던데ㅋㅋ
23: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