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21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이 글은 9년 전 (2016/11/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이거 여자발자국이 남자보다 한 뼘 작다는게 아니라

나중에 한뼘 작은 발자국(애기)낳으면 셋이서 이 눈길을 걸으러 또 오자는 소리 아님?

나뾰는 그렇게 이해하고 들었는데...

엑소 발자국 가사 이 뜻 아니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건가 봐 어떡해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잠깐만 어떡해 ... 메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트어택 왜 이제와를 이어가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ㅑ이제와ㅡㄴㄴ 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트어택 마지막 부분에 찬열이가 자그마하게 왜 이제와 하는 부분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니 소름인걸..? 내최애곡이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첨부 사진52에게
나도 이거 봤었다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8에게
아 3년 전이라 에이요랑 왜이제와랑 갈렸던거 잊고있었닼ㅋㅋㅋㅋㅋ 와 근데 나는 좀 미친사람인줄?? ㄹㅇ 죽은거였어 심장마비롴ㅋㅋㅋ 정신왔다갔다해서 그여자가온줄알고 손뻗었는데 안닿여서 막 믿어도되냐고 그러는줄....나니.....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6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난 그래도 맨날 들을때마다 왜 이제와로 들어 그냥 이게 더 설레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71에게
헐 ㄹㅇ 왜이제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엥그거왜이제와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그거 에이요랑 왜 이제와랑 갈린거 말하눈고야 ??? 그건 알아 !! 근데 구냥 내가 왜 이제와로 듣고시포소... 후후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는 왜이제와로 들리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그거에이요로결론났는데그냥듣고싶은대로듣는듯?일단ㅈ발음이하나도안낫엇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126에게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그거 어디 피셜이야???? 난 아직 종결 안된걸로 알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139에게
아니독방안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로운시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괘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역시 뾰야 보는 시각이 다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씨
더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소름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설레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설명 좀 해 줘 어디를 보ㅓ야 그렇게 해속이 돠는 거야? 진짜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꼭 나보다 딱 한 뼘 (자기보다 한뼘이나 작은 발)
작은 발자국(애기 ♥)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이거 아닐까 ?? 쓰니말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꼭 나보다 딱 한 뼘
작은 발자국과 또 이 길을 걸어 난 지금 On the snow

꼭 나보다 딱 한뼘 작은 발자국 = 애기발 (한뼘 = 손가락 쫙벌린 길이, 일반 성인의 경우 한뼘차이가 날 수 없음)
또 이길을 걸어 = 나중에 같이 걷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좀 이상하게 생각했음 한뼘 작으면 여자 발이 얼마나 작은거지? 했는데 아기면 그럴수도 있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옴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생각하면서 다시 들으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렸어 들으러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상에..... 너무 설레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뭐야 아 헐 진짜 나 현실 욕나옴 와 환장하겠다 대박이다 설렌다 노래 들을래 ㅠㅠㅠㅠㅠㅠ 엑소 사랑해 ㅠㅠㅜ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궁금한데 뾰가 모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보보경심 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보경심 팬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호오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럼 찬열 발사이즈가 제일 적당함가...? 찬열은 손도 크고 발도 크니까 찬열 한뼘에 찬열 발이어야 애기 발사이즈가 나오려나 나 지금 진지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찬열 발 290-300
한뼘 대략 20~25cm
차이는 4~10cm 애기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열피셜 85~90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한뼘이면 15센치니까 헐 맞는가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발린다 이거다이거 ㅋㅋㅋㅋ와소름돋앗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그런거였어....대박...이제알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엄마 대박...나 소름돋았어...엄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미쳤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첨부 사진헐이제야깨달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진짜 맞으면 소름....와 가사 심도있어.....와우 엑소분들 노래 가사 보면 진짜 좋은가사나 이쁜가사 이런 심도깊은 가사 많은거 같아서 죠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헐.........헐...우와...대박...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넘 설레잔하유ㅠㅠㅠㅠㅠ아 설레 아 사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한뼘이면... 손인뎅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ㅜ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들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할 대박사거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맞아 싱포유 쇼케에서 발자국 처음 부를때 준며니가 계속 한쪽손 쫙피고 한뼘~ 하는데 성인남자 발보다 한뼘이 작으면......애기인데... 라고 생각만했는데 헐 와 발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니깤ㅋㅋㅋㅋ다른멤버들은 한뼘인거.모르나 싶었는데 쇼케에서 자꾸 한뼘 벌려서 의아했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소름 나 지금 발자국 듣고있는데..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들으러가고싶은데스밍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헐 나 잼처럼 발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러게 여자 발이 암만 작아도 어떻게 한뼘이 차이나나 했네....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헐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너무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경수야우리꼭그러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가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야 너 멜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너 멜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 발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이와중네 남자발 280에서 25센치빼면 255면 여자발치고 크네 라고 생각한 내 자신 진짜 엎드려뻗치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ㅋㅋㅋㅋ25센치빼면여자발3센친데? ㅋㅌ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센치 걸을 수는 있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갓태어난애기도 3센치보단클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설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무생각없이 여자라고 생각한 나자신 반성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나징....지금 너무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헐대박 헐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대박 난 당연히 여자얘기인줄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헐 대박이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내최애곡인데..헐 당연히 여자인줄.. 아ㅠㅠㅠㅠ 쩔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대박와..완전지금소름이야...너무ㅠㅠㅠㅠㅠㅠ슈ㅓㅓㅓㅓㅓ설레잖아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홀 ㅠㅠㅠㅠㅠ 항상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는데ㅠㅠㅠㅠ 설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엑소는 엑소 플래닛에서 왔으니까 외계인? 역시 뭔가 다르구나 크구나..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이겤ㅋㅋㅋㅋ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ㅇㄴ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ㄱㄱㅋ이거 뭔뎈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허류ㅠㅠㅠㅠㅠㅠ완전설렘ㅠㅠㅜ 발자국들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설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헐ㅠㅠㅠㅠㅠㅠㅠㅠ 발자국 설렌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 미쳤다 내 최애곡...아 설레죽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타팬인데 발려서 듣고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노래 짱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진짜 설레 여태껏 발이 뭐가 저렇게 작다는건가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헐 미친..설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나징 겨울 앨범 중에 최애곡인데 전혀 생각 못하고 있었음 한 뼘이면 여자 발이 많이 작은가보다 했는데 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헐 나 징 이걸 1년뒤에 알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헐대박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헐 나징도 이제 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이거 읽고 노래들어봤는데 노래 진짜 좋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 헐 그러게 '또'가 다시 걷자는 의미였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헐ㄹㅇ발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난 이노래아예다르게해석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린아이일때 좋아하던 남과여가있고 남은 후에성인이돼서 여를추억하면 서 만나거자하는걸로알아먹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그럼 한뼘작은발자국도 기억속어린아이인여자의발이고 지금난호ㄴ자눈위를걸으며어린시절을회상하며여를다시만날것을고대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헐 이제야 알았어ㅋㅋㅋㅋㅋ나징 반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와지금알았어미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헐 미친 핵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헐 .........대박 너무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 들으면서 발이작아도 그렇지 어떻게 한뼘이나작아 ㅇㅅㅇ 이러면서 들었는데 왘ㅋㅋㅋ너무설레 앞으로 맨날듣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대박적 ㄴㅏ징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헐...결론은 발자국 레알 노래 좋다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대박 나징 설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헐 설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오 나도 이노래들을때마다 엥 한뼘이나작으면 얼마나작은겨..이랬는데 헐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헐 대박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헐대박...2년지나서야 이 가사를 이해했다ㅠㅜㅠㅠ설렌다ㅠ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
10:19 l 조회 1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
10:19 l 조회 1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
10:18 l 조회 23
10:18 l 조회 33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1
10:15 l 조회 46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5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85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40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2
10:13 l 조회 178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87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1
10:13 l 조회 100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54 l 추천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49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84 l 추천 3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9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2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4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8
10:08 l 조회 283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7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6
10:08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