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에서 강승윤 승리 말투랑 에브리띵~ 이거랑 스트롱베이비 박수치는거 따라해ㅓ 사람들 속임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나도 속았엌ㅋㅋㅋ 그래서 강승윤 하트 젤많이받아서 죽을죄졌다며 무릎꿇고ㅠㅋㅋㅋㅋ 웃교 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꽃놀이패에서 강승윤 승리 말투랑 에브리띵~ 이거랑 스트롱베이비 박수치는거 따라해ㅓ 사람들 속임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나도 속았엌ㅋㅋㅋ 그래서 강승윤 하트 젤많이받아서 죽을죄졌다며 무릎꿇고ㅠㅋㅋㅋㅋ 웃교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