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빅뱅(특히 승리)이랑 팬들 사이에서만 쓰는 비밀 구호 같은 거임 ㅠㅠㅠ 슬로건 이벤트도 하고 빅뱅 수상 소감 말할 때마다 빠짐 없이 무조건 여러분은 나의 에브리띵~ 하는 건데 ㅠㅠ 근데 그걸 따라하는 거까진 좀 ㅠㅠ 손 동작도 완전... 튼간에 승리야 내가 미안해... 더 열심히 덕질 할게...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빅뱅(특히 승리)이랑 팬들 사이에서만 쓰는 비밀 구호 같은 거임 ㅠㅠㅠ 슬로건 이벤트도 하고 빅뱅 수상 소감 말할 때마다 빠짐 없이 무조건 여러분은 나의 에브리띵~ 하는 건데 ㅠㅠ 근데 그걸 따라하는 거까진 좀 ㅠㅠ 손 동작도 완전... 튼간에 승리야 내가 미안해... 더 열심히 덕질 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