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당연히 3번이 리리랑 승윤인줄 알고 겁나 열심히 투표했는데 결과를 보고 기분 나쁜게 더 큰 상황이야. 확실히 말 할 수 있는건 에블띵 강승윤아니야. 왼쪽이였던 강승윤은 손도 안내밀고 우유 뜯는 중이였고, 에블띵은 오른쪽인 유병재님이 했지. 승윤이도 물론 노래 불러서 속이기는 했어. 또 마지막 결과 말할 때, 서장훈님이 승윤이까지는 어떻게 하겠는데 병재 너는 어떡할래?라고 말씀 하셨고. 다시말하자면, 노래를 함께 부른건 맞아. 근데 에블띵은 절대로 강승윤이 아니야. 강승윤은 투표할 시간 거의 절반을 손도 안꺼내고 우유뜯는 중이였어

인스티즈앱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