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4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중소돌 파보니 알겠음..ㅇㅇ 

푸쉬 자체가 엄청난 차이남 

신인인데 굵직한 예능 나오고  

의류모델 데뷔전에도 할수있고 암튼 대형이 좋긴함 

연생이라면 

물론 난 지금 본진 회사자체는 좋은거같음 

근데 영향력이 다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중소파다가 대형파고있는데 진짜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확실히 느끼긴 함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실히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르긴한데 우리 소속사는 좀 가수들을 방송에 내보내줬으면 하는 마음만 가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만족해 플레디스 보고 있니? 난 너희에 대해서 요즘 만족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본진 대형소속사인데 내 본진만 홍보, 푸쉬 1도없음...처음에 내 본진 삼대인거 모르는 사람도 있었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
22:26 l 조회 2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22:26 l 조회 14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1
22:26 l 조회 10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2
22:25 l 조회 25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2
22:25 l 조회 11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10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16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2
22:24 l 조회 16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
22:24 l 조회 21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
22:24 l 조회 20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14
본진 여친있는듯1
22:24 l 조회 50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22:24 l 조회 12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17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2
22:24 l 조회 64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5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10
22:23 l 조회 99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7
정국팬들아 조심4
22:23 l 조회 60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2
22: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