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돌 파보니 알겠음..ㅇㅇ 푸쉬 자체가 엄청난 차이남 신인인데 굵직한 예능 나오고 의류모델 데뷔전에도 할수있고 암튼 대형이 좋긴함 연생이라면 물론 난 지금 본진 회사자체는 좋은거같음 근데 영향력이 다르니까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중소돌 파보니 알겠음..ㅇㅇ 푸쉬 자체가 엄청난 차이남 신인인데 굵직한 예능 나오고 의류모델 데뷔전에도 할수있고 암튼 대형이 좋긴함 연생이라면 물론 난 지금 본진 회사자체는 좋은거같음 근데 영향력이 다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