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성종 왜이렇게 예쁘지..? 나보다 예쁜것같아 진짜 대박이다 와 이런식으로 감탄하기는 또 처음인데


이게 여장한거래 진짜 나 너무 자괴감든다 정상인것?





머리 짧았을때는 느낌 또 다른것같아.. 이건 또 진짜 잘생겼네 그냥 탐라에 사진 보이길래 봤는데 너무 예쁘고 잘생겨서ㅠㅜ 사진 다 왕창 저장해버렸엌ㅋㅋ진짜 내가 엘 이후로 남돌외모에 감탄한건 처음이다.. 성종 머리 기르고 염색한거 신의 한 수 인듯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성종 왜이렇게 예쁘지..? 나보다 예쁜것같아 진짜 대박이다 와 이런식으로 감탄하기는 또 처음인데
이게 여장한거래 진짜 나 너무 자괴감든다 정상인것?
머리 짧았을때는 느낌 또 다른것같아.. 이건 또 진짜 잘생겼네 그냥 탐라에 사진 보이길래 봤는데 너무 예쁘고 잘생겨서ㅠㅜ 사진 다 왕창 저장해버렸엌ㅋㅋ진짜 내가 엘 이후로 남돌외모에 감탄한건 처음이다.. 성종 머리 기르고 염색한거 신의 한 수 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