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순위 낮고 광고 별로 안찍고 예능 떡밥없고? 그거 다 여비더비 경영방식임ㅋㅋㅋㅋ 여비더비가 애초에 대중성 욕심없고 애들 음악적색깔 뚜렷해지게 만드려고함 그와중에 이만큼 대중성 얻은거 진짜 대단한거임 내꺼하자로 떴을때 쳐낸 광고.드라마가 몇갠데ㅋㅋㅋㅋㅋㅋㅋ최소 20개이상? 애들 인기차이생기고 불화생기는거 싫어서 개인활동도 자제시킴 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음원순위 낮고 광고 별로 안찍고 예능 떡밥없고? 그거 다 여비더비 경영방식임ㅋㅋㅋㅋ 여비더비가 애초에 대중성 욕심없고 애들 음악적색깔 뚜렷해지게 만드려고함 그와중에 이만큼 대중성 얻은거 진짜 대단한거임 내꺼하자로 떴을때 쳐낸 광고.드라마가 몇갠데ㅋㅋㅋㅋㅋㅋㅋ최소 20개이상? 애들 인기차이생기고 불화생기는거 싫어서 개인활동도 자제시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