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중소랑은 정말 판이하게 다른거 맞음.. 그때 아이돌계는 정말 3대가 꽉 잡고 있었고 중소에서 나온 그룹들은 심각하게 힘들었음... 그걸 뚫고 지금 그 자리까지 올라간 게 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인거고 그 세 그룹 없었으면 중소 아이돌들 자리잡기 엄청 지금보다도 훨씬 힘들었을거란거...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지금의 중소랑은 정말 판이하게 다른거 맞음.. 그때 아이돌계는 정말 3대가 꽉 잡고 있었고 중소에서 나온 그룹들은 심각하게 힘들었음... 그걸 뚫고 지금 그 자리까지 올라간 게 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인거고 그 세 그룹 없었으면 중소 아이돌들 자리잡기 엄청 지금보다도 훨씬 힘들었을거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