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니라고!! 애초에 중소의 기적이라는 말이 중소로 데뷔하면 무조건 무시하고 보는 시기에 대박을 터뜨려서 붙은 말이라고!!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에서 멈춰야 할 별명이라고!! 지금 대박난 그룹들이 급이 안된다 뭐다 이런게 아니라 '그때의 시기'에서 대박을 냈기 때문이지 무조건 대박을 냈기 때문에 붙은 별명이 아니라고!! 저 세그룹 말고 더 쓰이게 된다면 중소의 기적이라는 별명의 의미가 퇴색되는거나 마찬가지라고!!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이 아니라고!! 애초에 중소의 기적이라는 말이 중소로 데뷔하면 무조건 무시하고 보는 시기에 대박을 터뜨려서 붙은 말이라고!!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에서 멈춰야 할 별명이라고!! 지금 대박난 그룹들이 급이 안된다 뭐다 이런게 아니라 '그때의 시기'에서 대박을 냈기 때문이지 무조건 대박을 냈기 때문에 붙은 별명이 아니라고!! 저 세그룹 말고 더 쓰이게 된다면 중소의 기적이라는 별명의 의미가 퇴색되는거나 마찬가지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