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8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6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말만 빠르게 하면 랩이냐....? 레알 듣기싫어 차라리 노래 연습을 더 하지...노래 못해 래퍼 당한거 다 티남 ㅜ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못해 랩퍼를 당한 너희에게 랩퍼라는 타이틀은 사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이거 무슨가사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 위아불렛프뤂파트투 윤기 가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마쟠ㅋㅋ 방탄노래들으면서 이 가사 본적 있는 기억이 있었닼ㅋㅋ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잘하는데 랩 시키는 경우도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경우가 있어 ??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 여돌에서 씨엘, 제니, 효린 등등 생각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받고 문별 미미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지나가던 익인인뎅 남돌에 있어..! 아 근데 우린 시킨건 아니고 원래 보컬 랩퍼 둘다였다가 랩퍼로 아예 전향한거라.. 애초에 노래가 부족해서 랩 시킨것도 아니얐긴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군데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투비 민혁! 데뷔 전에 다른 소속사에서 데뷔팀 포지션 메보였고 고등학교때 언더에서 랩했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헐 민혁 아 비투비 호감이라서 유투브로 영상 많이 봤다 ! 메보랑 래퍼 그 바꿔서 노래부르는 영상들 ?? 그룹에 보컬이 많으니까 래퍼로 전향시켰나보구나... 답변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1에게
소속사에서 전향시킨거 아니고 본인이 스스로 전향한거야 포지션 애매한거 독 된다고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3에게
아아아아 그렇구나 ! 멋지다 뭔가 ... 지금 비투비 보면 포지션이 완벽하게 짜져있는 것 같아 ㅎ 더더 성공했으면 좋겠다 응원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에게
웅웅 익인이 본진도 더더 대박나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 못해서 랩하는게 아니라 왜 노래를 안 시키고 랩을 시키는지 모르겠는 경우? 랩 파트를 구겨 넣어야해서 보컬에서 밀린거 같은 예를들면 비투비 민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설인데 민혁이 랩 파트 구겨넣어야해서 밀린거 아니야.. 원래 포지션 둘 다였는데 포지션 애매한게 팀이나 본인한테 안좋다고 생각해서 랩 연습해서 아예 랩퍼로 전향한거야 구겨넣어야해서 밀리다니 팬 입장으로는 표현이 좀 그렇다...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기야? 난 랩을 잘하는지는 모르겠어서 왜 노래 잘하는 사람이 랩하지 라고 생각했었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근데 비투비 민혁 언더에서 랩퍼로 활동했다고 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맞오 나 바로 위에 설인데 허타라는 예명으로 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싫음 근데 내 전본진? 본진까진 아니고 아직 좋아하는 아이돌이 그 케이스얌 ㅎㅎ 나 완전 모순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2/01 14:08: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진인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샤이니민호... 내 본진은 아니지만 볼때마다 노래를 너무 잘한다고 생각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랩도 좋은데 이제 노래했으면 ㅠㅠㅠ 그 낮게 조용조용하게 하는 랩은 목소리가좋아서 너무좋지만 개인적으로 노래가 훠얼씬조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노래할때가 더 듣기편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진인가...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진은 보컬로 들어왔는데 사장이 갑자기 랩을 시켜버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혹시 주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놉 호워닝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2/01 14:08: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2/01 14:08: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배우파는데 노래 잘함^^.... 걍 사서 고생이다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듣지마 그냥.. 속편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본진은 노래로들어왔는데 랩을 했지 놀라운건 랩도잘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애는 전향했는데 칭찬많이들어서ㅋㅎ 그리고 팬이 듣기에도 보컬보다 랩이 더 매력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본진들은 다 노래로 들어왔는데 랩함... 근데 둘 다 잘해..(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본진 노래로 들어왔는데 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 본진 보컬로 들어왔는데 랩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심지어 백그라운드 다 얘가 깔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백그라운드..누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찬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나 찬열님이랑 디오님이랑 부른 그...나 왜 갑자기 제목이 기억이 안 나냐ㅠㅠ그거 진짜 좋아해 그 커버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1에게
럽유어셀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5에게
어어 그거ㅠㅠㅠ그리고 꿈에 찬열님 파트 진짜 좋아한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1에게
love yourself? 나도 좋아해ㅋㅋㅋㅋ 찬열이 노래 잘해 톤도 좋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6에게
응응 럽유얼셀프!!원곡 좋아해서 찾아듣다가 커버곡에 빠져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1에게
혹시 저스틴비버 럽유얼셀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57에게
럽유얼셀프 빙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짜녀리ㅠㅠㅠㅠㅠ애기 그 뭐냐 변성기 때문에 속 많이 상했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67에게
찬열이 보컬 지금도 너무 좋아 정말로... 구빰방송이랑 노래방 작업실 같은 거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ㅜㅜ 힐링방송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백그라운드가 뭔지ㅜ알려줄수있닝...갑자기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밑에 깔리는 화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하...!!!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에 뭐로 들어왔든 파트를 맡았으면 그정도는 소화해야하는거 아닌가 싶더라. 자기파트 몇초도 소화못하는건 그냥 연습부족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노래 잘하는데 랩 시켜서 욕먹는 아이돌들은 좀 안쓰럽긴 하지만 그게 아닌 경우에는..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진짜.. 노래 부족한것보다 랩 부족한게 더 못들어주겠음 차라리 보컬로 전향했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전본진... 그래서 탈덕해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본진 노래로 들어왔는데 랩이 좋아서 랩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노래 못해서 랩으로 바꿨으면 랩이라도 ㅈㅏㄹ해야될 거 아니야...하아..답답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본진 보컬로 들어왔는데 회사에서
"너는 랩을 할 것처럼 생겼으니 랩을 하거라"
해서 랩을 배우기 시작함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은 인피니트 호야의 이야기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얼굴로 들어왔는데 노래시켜보니까 노래도 별로 못해서 랩으로 전향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던데 ㅋㅋ 그리고 아이돌중에 랩하는 아이돌은 래퍼라고 부르기도 애매하고
그냥 팀에서 랩을 담당하는 멤버 정도로 봐야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부족해도 차라리 노래를 해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싫은거까진 아니지만 조금 오글거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말만 빠르게 하면 다 랩이넄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공감하고 감니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솔직히 정말정ㅁ라절말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ㅇㅈ 차라리 노래를 했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기준 랩이 더어려운데 왜 랩을 시키는지 궁금함 만만한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 그냥 뱉는다고 다 랩이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노래에 필요하니까 아닐까...? 그냥 나도 때려맞춰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내 본진은 래퍼였지만 우주최고 보컬이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짜 인정 인정ㅜㅜ 내 전 본진... 못하는 건가? 했는데 현본진 파니까 진짜 비교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222 대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ㅈ둘 다 못하면 차라리 노래를 하는게 더 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대공감 진짜 듣다까 확깸... 차라리 랩하지말거 노래를 연습해줬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랩못하는그룹노래는 잘안들음 너무 심각하게못하는그룹이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ㅇㅈ 솔까 그런분들땜에 지금 아이돌 래퍼들이 온갖 선입견에 시달리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내 본진은 노래 못해서 래퍼 한 거 아니거 노래로 들어왔는데 랩함 그래도 못한다는 소리는 안 들어서 다행이고 랩에 대한 애정도 많은 것 같아서 다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노래 못해서 랩퍼 당했는데 랩도 못하는 경우는...한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스엠 들었냐... 보컬 비중 좀 늘려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ㄹㅇ 공감 그냥 노래 한 소절을 더 해 차라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직 정식데뷔는 안 했디만 음색 진짜 진짜 좋고 노래할 때 목소리 장난 아닌 애가 한 명 있는데 계속 회사에서 랩을 시켜 ㅠㅠ 얘도 노래에 욕심 있는 것 같던데... 안타까울 따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여덕이얌...?내 본진인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4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
8:29 l 조회 16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6
8:27 l 조회 86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35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12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36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3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4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29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73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36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3
8:17 l 조회 102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56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60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49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7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02
정보/소식 김희철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해, 안 해도 알아서 꿇더라"19
8:09 l 조회 502
역시 노래가 좋아야 함1
8:06 l 조회 84
축구 극장가서 보는 사람들도 있음?3
8:0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