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에서 대박난건 저 셋 뿐이니까 아무도 쓰지마 !!!!!!!!이게 아니라 중소에서 처음으로 빛을 보게 해준 그룹이 저 셋이다 이런 의미야 그니까 '기적'이라는게 최초의 의미로 보면 시기상으로 저 셋이 맞다고 보는거얌...대박난 그룹이 저 셋밖에 없다는게 아니라... 기적의 의미를 '시기'+'성공'으로 보겠다는거얌 애초에 비스트가 대상받고 처음나온 말이니까 비스트 별명맞고!!! 그러니까 저 세그룹 뒤에 나온 그룹은 대박난그룹이 아니다 라는 의미가 아니라 중소의 기적 의미가 3대가 장악하던 시절에 중소도 성공할수있다 라는 것을 거의처음으로 느끼게 해준 대박난 그룹이라는거야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지만.. 내의견은 그래.. 그니까 중소의 '기적'은 저 셋이고(별명은 비스트고) 중소에서의 '대박'은 저들을 포함해서 앞으로 대박날 그룹들이라는거징..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