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비아이 설명을 포기하겠다 그냥 내 스타일이야 비투비 일훈 가사센스나 딕션 짱좋 엑소 찬열 프릴러브같은 잔잔한거 좋음 방탄 슈가 딕션이랑 가사도 잘써 마마무 문별 망태기에 숨겨서 나 혼자 듣고싶음 세븐틴 부논 지코는 뺌 설명할 필요가 없다 내기준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아이콘 비아이 설명을 포기하겠다 그냥 내 스타일이야 비투비 일훈 가사센스나 딕션 짱좋 엑소 찬열 프릴러브같은 잔잔한거 좋음 방탄 슈가 딕션이랑 가사도 잘써 마마무 문별 망태기에 숨겨서 나 혼자 듣고싶음 세븐틴 부논 지코는 뺌 설명할 필요가 없다 내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