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낀다 - 아낀다!!!!!! 만세 - 벌논~~~~~~ 에스쿱스~~~~~~ 예쁘다 - 세! 븐! 틴! 세븐틴! 사랑해! 예쁘다! 아주나이스 - 마자!!!!!!!!!! s내생각이얌...근데 먼가 맞지않나 시퍼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아낀다 - 아낀다!!!!!! 만세 - 벌논~~~~~~ 에스쿱스~~~~~~ 예쁘다 - 세! 븐! 틴! 세븐틴! 사랑해! 예쁘다! 아주나이스 - 마자!!!!!!!!!! s내생각이얌...근데 먼가 맞지않나 시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