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9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아낀다 - 아낀다!!!!!! 

만세 - 벌논~~~~~~ 에스쿱스~~~~~~ 

예쁘다 - 세! 븐! 틴! 세븐틴! 사랑해! 예쁘다! 

아주나이스 - 마자!!!!!!!!!! 

 

 

 

s내생각이얌...근데 먼가 맞지않나 시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노래상관없이 이찬!!! 이것돜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다 응원법 진짜 저부분 최고 존엄이야 애들도 너무 예쁘고 그거 듣고 웃는 도겸이도 너무예쁨 ㅠㅠㅠㅠㅠㅠㅠ 그부분할때마다 눈물날거같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세 벌논~~ 이부분은 타팬인 나도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 아주나이스 마자! 이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다 이~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타팬인 나도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독 저 부분들에서 응원소리가 커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다 이찬 인정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모든 노래 응원법에 있는 이찬을 잘함 이~ 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찬제일잘햌ㅋㅋㅋㅋ봉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낀다는 이~찬이 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샤다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갖고 놀지좀말래(이~찬) 여기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이찬은 다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샤다 이이찬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띵보의 똥고집 덕분에
9:26 l 조회 1
히히 지금까지 술먹고 밤새가지고 피자시킬려다가 냉면시킴
9:26 l 조회 1
월드컵 저러다가 가나 때처럼 쳐맞는거 아냐?
9:26 l 조회 1
근데 설영우 빼라빼라 이러는데 그럼 누구 쓰라는거야 ?
9:26 l 조회 2
와 라인업 봤는데 손흥민 없네 ㅋㅋㅋㅋㅋ
9:26 l 조회 16
홍명보 제2의 히딩크야2
9:25 l 조회 22
남돌팬이 피코하는게 너무 어이없음
9:25 l 조회 10
아르헨 포루투갈도
9:25 l 조회 10
축구는 같은 선수 넣었다뺐다 할 수 있는 거야?1
9:25 l 조회 26
정보/소식 '최우수산', 재정비 마치고 컴백⋯데이식스 영케이·조혜련·선우용여 합류
9:25 l 조회 10
손흥민 체력안배 체력얘기나오기엔2
9:25 l 조회 25
근데 진짜 옌스 안쓰는건 기싸움아니냐
9:25 l 조회 15
홍명보 진짜 왜 저래
9:24 l 조회 14
저러고 져도 쟨 본인 잘못아니라고 할 듯1
9:24 l 조회 14
멕시코전에 조규성이 그나마 젤 위협적이지 않았어..?4
9:24 l 조회 36
무승부하다가 교체 막 할 거 같음ㅋㅋㅋ 1
9:24 l 조회 21
홍명보 울산 가지고 들먹이는 거 누구임 진짜6
9:24 l 조회 35
아니 미친명보야 아시아예선 아니고 조별리그라고
9:23 l 조회 26
어차피 남아공은 이길거라고 생각하고 32강 생각해서 손흥민 이재성 뺀게 맞는거같은데8
9:23 l 조회 80
홍명보 전술이 차라리 잇으면
9: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