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느그룹이 중소의 기적같다 이런말이 나오는지 모르겠어... 팬덤 특성상 별명으로 민감한건 다들 알잖아.... 비스트 별명인데 왜 같이 쓰여야하는지 나 길은 1도 이해가 안된다 인피니트 씨스타는 진짜 비스트랑 비슷한 시기에 큰 성장을 이루기도 했고 가수랑 팬들끼리 친해서 비스트 팬들이 같이쓰는거에 대해 터치하지 않는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왜 어느그룹이 중소의 기적같다 이런말이 나오는지 모르겠어... 팬덤 특성상 별명으로 민감한건 다들 알잖아.... 비스트 별명인데 왜 같이 쓰여야하는지 나 길은 1도 이해가 안된다 인피니트 씨스타는 진짜 비스트랑 비슷한 시기에 큰 성장을 이루기도 했고 가수랑 팬들끼리 친해서 비스트 팬들이 같이쓰는거에 대해 터치하지 않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