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친구가 내 옆에서 엄청 덕심을 뿜뿜했어
그때 너익들은 어캐 반응하니
1. 응~ 맞아~ 괜찮드라~
2. 아... 그래...? 응...
3. 미안... 딱히 걔 별로 좋아하진 않아... 근데 그건 좀 인정 ㅇㅇ
4. 아니 난 걔 싫어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그친구가 내 옆에서 엄청 덕심을 뿜뿜했어 그때 너익들은 어캐 반응하니 1. 응~ 맞아~ 괜찮드라~ 2. 아... 그래...? 응... 3. 미안... 딱히 걔 별로 좋아하진 않아... 근데 그건 좀 인정 ㅇㅇ 4. 아니 난 걔 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