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진짜ㅏ방탄소년단 이러자마자 진짜ㅏ멍때림 아 근데ㅔ애들 우는거보고 ㄹㅇ 너무 맘찢 윤기ㅣ너무서럽게울어ㅓ 아 진짜어떡해ㅐ마음아파ㅓㅝㅓㅠㅠㅠㅠㅠㅠ기브다ㅠㅠㅠㅠ너무ㅜㅜ내가얘네를 좋아하길 진짜 잘햇구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2/03) 게시물이에요 |
|
와 나진짜ㅏ방탄소년단 이러자마자 진짜ㅏ멍때림 아 근데ㅔ애들 우는거보고 ㄹㅇ 너무 맘찢 윤기ㅣ너무서럽게울어ㅓ 아 진짜어떡해ㅐ마음아파ㅓㅝㅓㅠㅠㅠㅠㅠㅠ기브다ㅠㅠㅠㅠ너무ㅜㅜ내가얘네를 좋아하길 진짜 잘햇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