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분들이 그냥 친한 거 얘기하고 싶은 거였고 그냥 친하다고 생각하고 또 한편으로 응원하고 그러고 싶어서 언급한게 아닐까 생각해.... 실수로 한건 실수로 한거고... 사실 잘 모르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2/03) 게시물이에요 |
|
여자친구분들이 그냥 친한 거 얘기하고 싶은 거였고 그냥 친하다고 생각하고 또 한편으로 응원하고 그러고 싶어서 언급한게 아닐까 생각해.... 실수로 한건 실수로 한거고... 사실 잘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