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38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
이 글은 9년 전 (2017/1/21) 게시물이에요
정식으로 사과하고 싶어..팬들한테 내가 너무 미안해서ㅜㅜ그글은ㅍ했어!댓에서도 설명했는데 내가 늦덕이고 당시상황도 잘몰랐어서 타싸에서 그글보고 합성일수도 있으니깐 확인차물어본거였어ㅜㅜ타싸에서는 팬들이 ㅂ.ㅁㄱ하라길래 물어볼수 있는 상황이 아니였어서 여기에다 혹시 합성이냐고 물어본거였는데 오늘오후에 물타기글 있었는줄도 몰랐고 내가본게 ㄱㅈ이 일부러 동시에 올리는 글인줄도 몰랐어ㅜㅜ정말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뜻하지 않게 상처준거 같아ㅜㅜ내글로 상처받은 징들한테 미안하고 앞으론 조심할께ㅜㅜ의도가아니였더라도 ㄱㅈ글에 동의글쓰는거고 엑소팬들한테 피해끼치는거 같아서 그냥 ㅍ한거야!ㅇ.ㄱㄹ나 악의적으로 끌올할려던게 아니라ㅜ앞으론 신중하게 글올릴께 정말 미안해 타싸에서도 그 ㄱㅈ이 올리는글 보이면 바로바로 신고할께 다시한번 정말 미안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사과글 올려줘서 고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익도 즐거운 덕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받아줘서 고맙고 앞으론 더 조심할께 진짜 미안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우리도 오늘 까글 때문에 정신없어서 쫌 예민한 부분도 있어ㅛ던것같다ㅜㅜㅜㅜ 미안해ㅜㅜ 사과해줘서 고마워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론 더 조심할께 미안해ㅜㅜ전혀 고맙다는 말들을 행동이 아닌데 그렇게 말해줘서 오히려 내가더 고맙고 미안하다 정말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글 올려줘서 너무 고마워 즐티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론조심할께ㅜ너도 즐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해줘서 고마워
우리도 요즘 안 좋은 일이 많아서 좀 예민했어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분히 오해할수 있는 글이였던거같아ㅜ앞으론 조심할께 받아줘서 고마워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아냐 오해 풀리고 그랬다면 다행이고 행복한 덕질해라!! 지금 타싸 등에서도 엑소 까려고 다들 혈안이라 글 잘 걸러서 봐야해 조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반응도 어떻게 보면 너무 예민했을 것 같은데 상처 받았다면 미안하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론 ㅂ.ㅁㄱ더 잘할께ㅜㅜㅜ진짜 미안하고 너도 행복한 덕질하고 엑소분들도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진심으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야 오히려 사과글 올려줘서 고마워. 쓰니도 악의적으로 한건 아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때문에 지금 큰방이 이렇게 된거같아서 진짜 할말도 없고 사과글밖에 못써서 미안해..ㅜㅜ앞으론 조심할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 그럴수도있지 오히려 사과문까지 써줘서 우리가 더 고맙당 ㅠㅠ 즐티행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받아줘서 고맙구 너도 즐티하고 행복한 덕질하길바랄께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날카로운 댓글도 있었을텐데 이해해줘서 고맙고 이렇게 글까지 써줘서 더 고마워ㅠㅠㅠ 날카로운 반응들은 대신 미안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당연히 나올수 있는 반응이라고 생각해 지금 내글로 큰방이 이렇게 물타기 되는거보면 진짜 욕먹어도 할말이 없어ㅜㅜ앞으론 더 조심할게ㅜㅜ정말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사과해줘서 고마워ㅠㅠ 사과해주는 사람 처음봐...너무 고마워 진짜ㅠㅠㅠㅠ 우리팬덤 요새 루머랑 이런거 판을쳐서 너무 다들 예민해서 그랬어ㅠㅠ 미안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글올려서 지금 이렇게 된건데 팬들이 당연히 속상할일이라고 생각해ㅜㅜ오히려 미안하다는 말듣는게 더 미안해ㅜㅜ앞으론 더 조심할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과글 올려줘서 고마워 몰랐으니가 그럴 수도 있지 뭐 그래도 그냥 안넘어가고 사과 해준거 만으로도 고맙다 악의적인 의도 아니라니까 다행이야 날카로운 댓글들 많아서 놀랐을텐데 미안해ㅠㅠ 즐티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받아줘서 고마워ㅜㅜ앞으로 더 조심할께..너도 즐티하고 행복한 덕질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ㄱㄱ 먹을 걸 알지만 그래도 쓸게 아까 쓰니글에 예민하게 댓글 달았는데 진짜 상황이 이렇다보니깐 말이 안 예쁘게 나간 것 같아 8ㅅ8 날카로운 댓글 다시한번 사과할게 미안해...8ㅅ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상황에선 누구라도 내글 ㅇ.ㄱㄹ글로 보였을꺼야ㅜㅜ오히려 팬들 상황도 모르고 제대로 확인안된글 써서 이런상황 만들어서 내가 정말 뭐라 할말이 없어ㅜㅜ앞으론신중할께 정말미안하고 엑소분들도 너익도 행복할 일만 있으면 좋겠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글만읽어도 우리애 일인건 알겠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미아누ㅜㅜㅜ내가 앞으론 제대로 확인하고 신중하게 글올릴께 다시한번 미안..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진짜 잘생겼구나,,,1
19:07 l 조회 12
와 정재현 이거 봐 ㅋㅋㅋㅋ ㄹㅈㄷ로 운좋은 남자
19:07 l 조회 13
짐볼 가지고 무대하는 돌 이름이 뭐야?
19:07 l 조회 5
투바투 자컨 예고 떴는데 어떻게 전생이 상추1
19:07 l 조회 11
해외도 힙합 유행 아예 끝났나봐
19:07 l 조회 14
투톤즈 씨야선배님들 하고 릴스왔당1
19:07 l 조회 6
와 리센느 영상을 무슨 실시간 4만명 가까이 보네
19:07 l 조회 2
감스트 이러고 있는데 채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5
넷플만 구독하는데 난 볼게 되게 많다
19:06 l 조회 3
설영우 해외리그 뛰는 선수야?1
19:06 l 조회 13
이 챌린지는 별로 선호 안하는 것 같은데 왜자꾸 시키냐
19:06 l 조회 22
리센느 서로 다 반말해??
19:06 l 조회 5
쭌앗 너무 하고 싶다 2
19:06 l 조회 14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소용 없어짐?2
19:05 l 조회 20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9
19:05 l 조회 44 l 추천 3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4
19:05 l 조회 38
맨끝줄 2화 보는데..1
19:05 l 조회 12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3
19:04 l 조회 23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1
19:04 l 조회 39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