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악플은 정말 상상을 초월해 인신공격을 넘어섰어 팬들 앞에서도 항상 우리 노래는 우리 팬들만 들어~ 이래. (자신들이 대중한테 인정 못받는거 알고있음) 인터뷰같은거 할때도 항상 논란날까봐 말도 제대로 못하고 죄송합니다 가 입에 붙었어 그런데 이게 벌써 5년째야. 5년.
| 이 글은 9년 전 (2017/1/21) 게시물이에요 |
|
엑소의 악플은 정말 상상을 초월해 인신공격을 넘어섰어 팬들 앞에서도 항상 우리 노래는 우리 팬들만 들어~ 이래. (자신들이 대중한테 인정 못받는거 알고있음) 인터뷰같은거 할때도 항상 논란날까봐 말도 제대로 못하고 죄송합니다 가 입에 붙었어 그런데 이게 벌써 5년째야. 5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