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 엑소가 먼 훗날 자신들의 새로운 꿈을이루기위해 해체를 한다해도 내 인생에 탈덕은 없다 벌써 햇수로 6년이고 아직 6년인데 어떤 이유로 탈덕을해 지인이랑 그냥 우스갯소리로 하는 소리였는데 내새끼는 마약을해도 내새끼라고 내 자식은 범죄를 저질로도 내 자식이라고 부모님들이 말씀하시잖아 그게 나한텐 엑소인거같아 물론 정말 충격받고 다신 쳐다보기도 싫을거같은데 결국 시간이 흘러도 얼굴보면 좋아서 웃고 그리워할거같다... 6년동안 엑소랑 우리 에리들 많은 일 있었잖아...웃었던 만큼 울었던 날도 많고... 끝없는 정상을 오른다해도 결국 그 길을 다른 이들에게 인도해주고 물려줘야하는 날이 올테니까... 물론 아직 엄~~~청 멀었지만ㅎ 앞으로도 웃을 수만은 없겠지만 그래도 후회없는 행복을 주고 받자....!! 그냥....요즘 심란해서 좀 해봤어..ㅠㅠㅠ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