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막 악플 이런 것들 때문에 자기 자신을 많이 낮췄는데 삑사리 난 이후로 더 앞에 못 서게 되고 녹음할 때 자기한테 좋은 파트 주면 왜 이거 자기한테 주냐고 할 정도로 자신감 없고 겁도 많다고 복가에서 얼굴 공개되고 손 벌벌 떨면서 트라우마 극복하려고 나왔다고 말하는데 진짜 그렇게 마음이 아플 수가..8ㅅ8 얘 진짜 삑사리 났을 그 시기에 한동안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식욕 없어지고 손에 땀도 많아지고(스트레스 때문에) 엄청 그랬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멤버들도 얘한테 너 지금도 충분히 잘한다고 자신감 갖고 하라고 그러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