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러가지 시도하는 팀이라 좋던데
대중적이고 상큼한 곡도 하는데
발라드를 타이틀로 활동하는 팀도 없고
오토매틱이나 비내추럴 같은 곡도 타이틀로 해보고
시끄럽고 좀 난해한거 처럼 보이지만 색이 빡 묻어나는 곡도 하고
다양한 컨셉 시도해서 잘되는 팀 거의 없잖아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난 여러가지 시도하는 팀이라 좋던데 대중적이고 상큼한 곡도 하는데 발라드를 타이틀로 활동하는 팀도 없고 오토매틱이나 비내추럴 같은 곡도 타이틀로 해보고 시끄럽고 좀 난해한거 처럼 보이지만 색이 빡 묻어나는 곡도 하고 다양한 컨셉 시도해서 잘되는 팀 거의 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