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이랑 work보면 절대 못 하는 애 아닌데 가사도 직접 쓰기도 하고 욕심도 많음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어느 정도 하고 무대에서 실수한 적도 없고 근데 너무 과소평가 당하는 것 같아서 슬프뮤ㅠㅠㅠㅠㅜ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식스틴이랑 work보면 절대 못 하는 애 아닌데 가사도 직접 쓰기도 하고 욕심도 많음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어느 정도 하고 무대에서 실수한 적도 없고 근데 너무 과소평가 당하는 것 같아서 슬프뮤ㅠㅠㅠㅠ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