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가수라고 하기에는 아이돌이 하는 역할?이나 대중에게 선보이는 것들이 너무 다양화되고 가수보다는 훨씬 폭넓게 활동하는 듯 노래 실력이 없어도 솔직히 잘못이라고 생각 안함.. 아이돌 중에서 가수도 있는거고 배우도 있는거고 둘다 하는 아이돌도 있는거고 예능을 하는 아이돌도 있는거고 그냥 하나의 새로운 분야라고 생각함 가수 배우 아이돌 코메디언 이렇게ㅇㅇ 막말로 외모 뛰어난걸로 아이돌이라고 해도 그것도 그냥 그 아이돌이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 중에 하나인거지 날로 돈번다거나 그런건 아닌듯 대중이 사랑하니까 활동도 많이 할 수있는거지 그런걸로 까는거 진짜 이해안됨..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도 훨씬 어리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라는 큰 타이틀 안에 아이돌이 들어가 있는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감하기는 하지만 어쨌든 무대에 서서 노래부르고 랩하고 춤추는게 주가 되고 그게 직업인 사람들이라서 실력은 갖춰야 한다고 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를 왜 세금으로 지원해주지
13:32 l 조회 1
이번 국대에 실력안되는데 인맥으로 들어온사람이 있어?
13:32 l 조회 1
헐 내 씨피 노딱만 쓰는 사람있는데 공장포타였음
13:31 l 조회 1
해외에서 화제인 다이어트 비디오라는데 개재밌겠다ㅋㅋㅋㅋ
13:31 l 조회 1
얘들아 아시안컵 내년 1월이래
13:31 l 조회 1
이렇게 써있으면 공연시작 이후에도 입장가능하단 얘기야???
13:31 l 조회 1
다른 나라들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13:31 l 조회 1
축팬으로 그냥 이상황이 허망함
13:31 l 조회 1
실시간 맹보햄 핑계 반박하는 케벡수
13:31 l 조회 3
축구에 세금 저렇게까지 많이드는 이유가뭐야 3
13:31 l 조회 6
나만 산리오에서 키티가 제일 좋아?
13:30 l 조회 7
이강인만 열심히 뛰었다? ㄴㄴ..1
13:30 l 조회 32
한국 나이 40살에 월드컵 3경기 6골은 진짜 ㅋㅋㅋ
13:30 l 조회 28
노르웨이 애기들 바이킹응원 따라하는것봐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8
이강인 이적설 언제떠?!?1
13:30 l 조회 14
선수 인터뷰 그냥 눈물만 나온다1
13:29 l 조회 70
감스트 이번에 찐열받았네5
13:29 l 조회 91
세네갈 처럼 5골은 넣었어야 32강 갔을텐데
13:28 l 조회 17
축협이 저렇게 다른 협회에 비해 떳떳하게 나댈 수 있는게 축협은 정부가 못건드려6
13:28 l 조회 84
르세라핌 은채 후집 정보 아는 사람!!!???!??
13: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