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데이식스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가수의 직업이 무ㅓ야,,, 노래부르는 사람이잖아. 춤은 옆에서 그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하는 일종의 퍼포먼스이고.

그럼 당연히 노래가 주가 되어야하는거 아니야,,? 춤을 격하게 추면서 노래를 잘 부를 자신이 없으면 먼저 노래를 연습을 하던지 아니면 춤을 안 격한 걸 춰야징,,,

대표 사진
익인1
격하게 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라이브 잘하는데 춤이 격해서 그래요 이런쉴드 좀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솔직히 그럼 안무를 수정하던가 해야지 가수라는 타이틀을 달고 춤에 더 노력을 기울이는ㄴ게 좀 의아할 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가수들이 괜히 아이돌 선입견 만들지... 아이돌은 노래 못한다고
기껏 다른 아이돌들이 인정받고 잘해봤자 그렇게 몇 명만 흐트러 놓아도 제자리걸음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gree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솔로가수 팬인데 가수랑 아이돌이랑 같진 않다고 생각해서.. 노래를 주로할지 퍼포먼스를 주로할지는 각자 선택이고 대중 입장에서 난 아이돌도 가수니깐 노래 우선해야한다고 생각하명 퍼포먼스 위주인 아이돌 노래나 무대를 안 보면 되는 거라고 생각함 춤 격해도 잘 하는 아이돌이 대단한거라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도 기본적으로 전제가 가수야. 그러면 그 가수의 본질은 노래에 충실해야겠지. 만약 그 그룹이 퍼포먼스 위주이고 노래가 뒷전이다? 하면 가수라는 타이틀을 애초에 달면 안 된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제가 가수지만 엄연히 속성이 다르다고 생각해서 타이틀을 부여하고말지가 난 쓰니의 자격에 없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수를 풀면 노래하는 사람인데, 그 속성을 어째서 익인이 정하는지 모르겠다. 사전적인 정의이고 통상적으로 알려진 의미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퍼포먼스를 위주로 하는 팀을 꾸린다, 혹은 만들었다 -> 이들이 가수일까? 차라리 안무가나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다는게 맞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춤 격해도 잘하는 아이돌이 얼마나 많은데; 안되면 실력이 늘도록 연습하던지, 안무를 바꾸든지 해야 되는 거라고 생각해. 아이돌이라 노래 못한다는 것도 말 안 된다고 생각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추니까 목소리 떨리는건 인정인데 노래를 못한다고 느낄 정도면 춤을 줄이거나 쉬운걸로 바꾸는게 맞다고 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
9:44 l 조회 1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2
가도 벨기에라고?ㅋ
9:43 l 조회 27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2
9:43 l 조회 17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
9:42 l 조회 7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25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6
9:41 l 조회 117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7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26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3
9:40 l 조회 33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5
9:40 l 조회 110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10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32
오스트리아 2점차로 지면1
9:38 l 조회 129
OnAir 자 그럼 이제 누가 해주면 돼?1
9:38 l 조회 62
OnAir 그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전 우리2
9:38 l 조회 85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1
9:37 l 조회 59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289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99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