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사람들 항상 비교를 성시경, 임재범 이런 분들이랑 비교함
물론 나익은 아이돌이 가수라고 생각하기에 노래실력 그래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나라 가수 분들 중에서도 내로라하시는 분들이랑 비교해서 까는건 ㄹㅇ 이해 안됨..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저런 사람들 항상 비교를 성시경, 임재범 이런 분들이랑 비교함 물론 나익은 아이돌이 가수라고 생각하기에 노래실력 그래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나라 가수 분들 중에서도 내로라하시는 분들이랑 비교해서 까는건 ㄹㅇ 이해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