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노래담당이거나 랩 담당인 멤버가 춤 잘 못추는 건 비판받을 요소가 아니라고 생각해??? 갑자기 많은 사람들 의견이 궁금하당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하면 괜찮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괜차나 춤못춰도춤선의차이지 보통안무구현은다해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 전체직캠 같은 걸 보면 음..? 하고 눈에 띄는 정도라고 생각했을 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라고 생각함 보컬이나 랩멤이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춤담당이 괜히 있는거도 아니고 서로 부족함 채워나가는게 팀이라고 생각해 그러니 보컬멤은 춤 못춰도 딱히 상관X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은 노력임 진짜... 따라갈 수는 있어야한다고 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 춤은 노력으로 가능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춤은 혼자 튈 정도만 아니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 노래 소화만 할 수 있다면 상관 없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날려먹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은 못 춰도 됨 직업이 댄서는 아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막 진짜 어우...못봐주겠다 이정도 아니면 비판받을 이유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춤은 진짜 심각하게 못추는것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ㅁ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대 위에서 허구한 날 안무 틀려대는 정도 아니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춤을 틀리는게 아닌 이상은 상관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상관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력으로 보완할 수 있다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못해도 된다 생각 어차피 춤추는 건 그룹 춤 정도만 춰도 되잖아 노래가 제일 중요하지 결국 노래 하려고 모인 애들일텐데 가수라는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경질될 가능성 있어?
13:10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계약기간 2027년초라고 알려졌으나
13:09 l 조회 1
난 90년대후반생~00년대초중반이후출생한 애들한테 "2002월드컵 봤어? Or 못봤겠네"
13:09 l 조회 1
홍명보 정몽규가봅앗어?
13:09 l 조회 1
하.. 홍이랑 같이 오는 선수들 리스트..
13:09 l 조회 1
와 우리나라 축구에 세금으로만 1500억쓴대
13:09 l 조회 1
이강인 정병도 있구나
13:09 l 조회 1
조규성은 바로 덴마크 가네4
13:08 l 조회 65
그나마 신태용이 나았던건가
13:08 l 조회 7
음바페 아직 파리생제르멩ㅇ 맞나?1
13:08 l 조회 16
혹시 이 오디션? 노래 프로그램 어케됨??
13:08 l 조회 10
홍명보가 감독 수준이 어느정도야?4
13:07 l 조회 18
빙고판 1개만 맞아서 다행이다2
13:07 l 조회 45
홍명보 진짜 연봉 다 챙겨감?1
13:07 l 조회 26
ㅇㄱㅇ팬들 홍명보 같애9
13:07 l 조회 59
정보/소식 오피셜) 양궁의 나라 답게 마무리한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수 빙고판3
13:06 l 조회 85
정국이 노래해주는 라방 너무 그리웠는데2
13:06 l 조회 38
해외파들 왜 다 한국 오지?3
13:06 l 조회 84
아오 개빡쳐
13:06 l 조회 12
내 최애른 포타에서 자꾸 다른사람으로 나오는데 당황스럽다
13: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