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춤만 잘춘다고 댄서하라고 까이는것도 좀 어이없음ㅋㅋㅋㅋ솔직히 무대볼때 춤잘추는 멤버 한 둘 정도는 있어야 완성도도 높아지고 더 보기좋아지는데..노래를 음치수준으로 못하는거 아니고 자기파트 소화잘하면 됐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 그래서 플레디스 전략 굉장히 좋아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들었을때 안거슬리면 괜찮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파트 소화만 잘 하면 되지 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ㅋㅋㅋㅋ솔로아니고 그룹이고 서서노래부르는 가수아니고 춤추면서 퍼포먼스하는 아이돌이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거에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사실 난 .. 거기다가 얼굴도 추가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다 잘하면 왜 그룹하겠어 솔로하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뭘 자꾸 던진대ㅋㅋㅋ 걍 공항찾아갈거면 '홍명보 나가'나 외치고와라
11:49 l 조회 1
열심히 뛰어준 옌스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가 너무아까움
11:49 l 조회 1
다들 32강 못 간다고 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11:49 l 조회 1
OnAir 헐 알제리 동점골이야
11:49 l 조회 1
또 황선홍 데려오면 어카지
11:49 l 조회 1
쇼타로 셋로그는 걍 주기적인 콘텐츠로 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9 l 조회 3
32강 진출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
11:49 l 조회 9
전담기기 어떤거 사용함?
11:48 l 조회 1
홍명보 전술: 싸워 손흥민 표정:하
11:48 l 조회 28
신유 실물 궁금함
11:48 l 조회 7
내가 살다살다 클린스만 올려치기를 할 줄이야
11:48 l 조회 9
근데 이번대회 48개국이 아닌 기존 32개국 체제였다면 예선통과도 몰랐을것 같은데
11:48 l 조회 5
홍명보 사퇴안했으면
11:48 l 조회 10
조규성 박진섭 등 일부 선수 제외하고 귀국 한다는데
11:48 l 조회 30
알못질묵 요즘 안정환 이분 여론 별로셔?
11:48 l 조회 10
홍은채 어제 갈발필승머리해서 핫때 생각남
11:48 l 조회 11
감스트 영상 이 부분 속시원하네ㅋㅋㅋㅋ
11:48 l 조회 35
계란이 아까움 계란후라이 먹어야함 걍 축구공을 던져
11:47 l 조회 8
이제 월드컵 4년 기다리지가 않는다
11:47 l 조회 4
와중에 나는 아컵이라도 챙겼으면 이러고 있다 하......2
11:4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