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연생 때 밥 먹듯이 하던게 주간 월간 평가고 거기서 발전 없어보이면 연생 퇴출이자너,..

연생 평가 때 얼굴보고 무릎 탁 치면서 너 미모는 지금도 좋아@! 통과~ 이런 것도 아니고

게다가 레벨,nct 뤀출신들은 연생들 중에서 탑급만 모아둔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히 대형이 아니라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아무리 예뻐도 끼 없으면 연생조차 못들어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66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88 솔직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거기에 인성까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더 의아한거같음 그렇게 트레이닝을 받는데 어떻게 노래가 안늘지 애초에 어떻게 뽑혔지 그런거 슴은 연생과정 진짜 빡세다고 그러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굴 예뻐도 실력안되면 오디션에서 가차없이 탈락이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다기엔 못 하는 애들 너무 많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모 프리패스 있는거 같은데 지금 활동하는 스엠 아이돌 중에서도 노래 못하는데 외모가 진짜 난리 나는 아이돌들 좀 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다들 평타하는데 슴스테랑 노래하는건 들어보거 하는 소리인가........슴덕 상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슴덕인데 슴이 큰그림 그리는건 어느정도 있는거가틈 뭐 노래 실력이 평범하다 해도 나중에 다른 분야로 주목받을거? 도 생각해서 데뷔시키는거같음 근데 기본적으로 스엠 실력으로 평타이하치는 그룹 멤버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슴돌 팬은 아니지만 다른 회사처럼? 일단 그룹이미지에 맞는 연생을 더 뽑는 것 같음 그니까 실력이 엄청 좋든 조금 부족하든 이미지에 맞는 연생을 추구한다고 해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나는 아이돌판에서는 외모도 실력이라고생각해..!,,.보통 신인이 실력보다는 외모로 더 화제를 끄는 것 같아서,,,(물론 나는 실력파가 더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슴 치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 마상..ㅠㅠ 아이돌은 확실히 외모도 중요해 그래도 얼굴이 대박인데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는애는 없잖아 얼굴밖에 볼거없다 하는애들 노래는 부족하다 쳐도 춤못춰서 무대에서 거슬리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춤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노래를 잘한다던가 그렇던데 ㅋㅋ 각자 맡은바가 있는거지 팬들 끌어모아야 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외모만이뻐서 살아남은애없음 노래춤중에하나를잘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슴덕마상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춤이랑 노래 중에 하나는 꼭 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엠은 큰 그림을 볼 줄 알지... 노래를 좀 못하면 춤을 잘춘다거나 춤을 좀 못추면 노래를 잘한다거나 나중에 예능이나 연기, 화보 쪽에서 두각을 띌 멤버이거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디 몰래 받는 방법 없을까?
17:34 l 조회 1
이 남자 누구임?? 알려주실 분
17:34 l 조회 1
야 인천공항에 홍명보는출입금지 붙여두자?
17:34 l 조회 1
홍명보가 원래 유럽파들 무시했어?
17:34 l 조회 3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23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8
17:33 l 조회 28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1
17:33 l 조회 40
위시 최애곡 뭐야?3
17:32 l 조회 11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1
17:32 l 조회 15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25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33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30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12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7
17:30 l 조회 61
원빈이 붙임머리지 ?6
17:30 l 조회 81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4
17:29 l 조회 35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4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8
17:29 l 조회 100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11
17:29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